우리나라 하늘 맞습니까?

in #photokorea6 years ago

20180730_155648.jpg

무슨 동남아에 온것같습니다.

구름한점 없어서 날씨가 좋은지 구린지
모르겠는 남 속도 모르고 시퍼렇기만한 것이
제가 아는 우리나라 여름하늘인데
이건 너무 멋지고 좋군요...

20180730_155230.jpg

땅만 어떻게 좀 산자락같은거면 외국이라 해도
믿겠습니다ㅋㅋㅋ

이럴때 휴가가야하는데 거 참ㅠㅠ...

즐겁지만 슬프네요

Sort:  

예쁘긴 한데...

온도만 좀더 낮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ㅋ_ㅋ;;;

온도가 정말.... 말이안나옵니다 ㅋㅋ..

엄청 상쾌해보이는 날씨인데 온도는...

ㅠㅠ 창밖으로 봐야 예쁜날씨

날이 더울 수록 하늘은 더 좋은 것 같아요~ 해질 때도 요즘은 정말 어디 동남아 같더라구요~ 바다 앞에서 보는 경치면 얼마나 더 좋을까 매일 창문 너머를 바라보며 생각한답니다ㅠㅠ

하늘은 예쁜데 ㅋㅋㅋㅋㅋ
더위는 ㅎㅎㅎ 내일이 절정이라고 하던데 걱정됩니다 ㅜㅜ

정말...걱정이군요...ㅋ ㅠ

무더위에 지치는데 그덕인지(?) 하늘보는 맛은 있더라구요. 제 주변에선 일본 애니메이션같단 말을 많이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