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진짜 Impossible is nothing이네요..

벨소리 때문에 뒤돌아봤다가 깜짝 놀랬습니다.ㅎㅎ

읔..대단한 균형감각..님 덕분에 사무실에서 아침부터 너무 크게 웃었네요..ㅋㅋㅋ

월요일 아침부터 기분 좋게 시작하셨네요^^

중국만 무시무시한줄 알았는데 베트남도 장난 아니구만 ㅋㅋ

장난 없어요ㅋㅋㅋㅋ 진짜 베트남은....

자전거 타는 분도 대단하지만 사진 색감이 참 예뻐서 눈이 가네요~!
좋은 사진 잘 봤습니다.

너무 야간에 찍은거라 안올릴려고 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회치민에 살아요. 저분 정말 대단하시네. 우리동네도 찾아봐야겠네요.ㅎㅎ

호치민은 저런분 못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