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여유롬_여행,사진_3] 네팔 ABC Tracking(3)

in #photokorea6 years ago

와~ 한참을 멍하게 바라보게만 만드는 사진들이네요!
한장 한장 너무 멋져서 말이 안나오네요!
저도 송블리님처럼 노을이 살짝 비치는 사진이 너무 맘에들어요^^
정말 멋진곳이네요! 인생을 걸고 추천하신다니 ㅠㅠ
언제 한번쯤 꼭 가봐야할것같아요!

Sort:  

저도 다시한번 가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ㅎ 사진을 제대로 다시찍고 싶어서... ㅎㅎㅎ
한번쯤 도전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