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바보 카메라

길마님이 똑똑 하셔서 카메라가 바보가 되는겁니다 ㅎㅎㅎ

그럼 카메라 천재!!ㅋㅋ

오~ 새로나온 카메라인가보다.... ㅋㅋㅋ

바보야!
카메라는 바보야 ~

역시 아시는군요 ~ 카메라는 바보 ㅋㅋ

불과 며칠 전에 AF가 뭐에요? 라고 물어보고, 카메라 메뉴얼 조차 어려워하는 저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그대를 위한 포스팅.....

카메라는 바보입니다. 믿지마세요.
똑똑한 당신을 믿으세요.

...
아직은 카메라가 저보다 똑똑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 포스팅 좋은데.. 포기하지 마시고 시리즈로 올려주세요!! 💪

쏭블리님... 이러시면 안되옵니다...

아이디가 현실족족장 이시군요
스사모 유령회원 소철입니다 ^^
현실적인 사진촬영 기법을 이리도 정성들여 포스팅해주심에 제가할 수 있는 보팅으로 답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소철님~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이런 소소한 부분 놓치시는 스맛폰 유저들도 많아서요~

이러지들 마세요 ㅠㅠ;

사알못에게 빛이 되는 포스팅에 감사드리며...
@홍보해 라도 하나 쏴드리고 싶은데
포인트가 남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남아있길 빌며...

없길 바라며...

@hsuhouse0907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sinta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왜 이렇게 일찍 오셨어요.... ㅠㅠ;

좋은 포스팅 보고 갑니다.
사진 찍는 소리가 참 듣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찍는건 좋아하는데 실패하는것도 많네용ㅋㅋ미러리스카메라 갖고있는데 그래두 폰보다는 나아서리ㅋ
다음편도 기대합니다 사진배우고싶은데 그럴데가 없네용ㅋ

사진을 즐기실줄 아시면 잘찍을수 있어요~
폰보다는 미러리스가 당연히 좋죠 ㅎㅎㅎ 센서 크기에서 빛을 받는양이 틀리니 ^^*

아.... 다음편..... ㅠㅠ;

ㅋㅋ 카메라는 바보라는 말이 너무웃겨요 언제나 카메라에 담고나면 내눈으로 담은것보다 너무 안이쁘게 나오죠 사진기가 거짓말을 하는 것처럼말이에요...
적을알고 나를알면 백전백승 카메라를 알아야 좋은사진을 담을 수 있겠죠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바보를 천재로 만드시면 내눈보다 더 이쁜 사진이 나오기도 합니다~!
바보를 막 패세요~~ 패면 갑자기 천재가 될지도 모릅니다 ㅎㅎㅎㅎ

요즘 사진을 배워보고 싶던 차인데
사진에 사 자도 카메라에 카 자도 모르는데 가능할까요?
괜이 일만 저지르고 마는건 아닌지 ㅋㅋ

보내주신 선물 잘받았습니다 ^^*

제가... 울 공주님 돌사진을 망치고 카메라를 배웠어요 ㅎㅎㅎㅎ
이런말이있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모든것은 약간의 운과 셔터를 누를수 있을정도의 충분한 근육입니다. - 데이비드 시모어 -

사진은 꼭 배워두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

숟가락 쥘 힘만 있다면 당신은 이미 포토그래퍼 - 현실족족장- ^^*

용기를 한번 내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좋은 사진 많이 기대할게요~ ^^*

너무 좋은 글이 많고 가족을 특히 딸을 사랑하는 분 같습니다. 사진에 대한 마음은 많지만 내공이 약한 저에게 보물같은 글이 많군요. 자주 오겠습니다. 사진은 빛의 예술이라고 하던데..빛의 조절, 그게 참 중요한데...좋은 내용에 감사합니다.

빛의 예술입니다...
다 아시는듯 하네요 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