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in #photokorea6 years ago


세상과 제가 서로를 바라보는 느낌을 표현해 봤습니다.
..는 사실 자전거 타고 있는데 비가 오더라고요. 죽을 뻔했습니다.


@socoban
@socoban 팔로우와 댓글은 힘이 됩니다!

Sort:  

사진이 아주 멋진데요! 자전거 타는데 비가 오면 난감하죠; 고생하셨네요;

ㅎㅎ 그래도 멋진 사진 하나를 얻었네요.

Nice photo :)
Hello from Canada!

Thank you! I am from Korea. Nice to meet you.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에이 괜찮습니다. 들러주시는 것만 해도 영광입니다. ㅎㅎ
....딸기청...오오 비주얼도 끝내주고...

소코반님 색다른 시선으로 바라본 사진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오늘 ㄱ

맞바람으로 가는 라이더들도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더라고요.

날씨가 좀 풀리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ㅎㅎ

반전이네요.ㅎㅎ 빗물로 눈도 잘안보이겠네요. ㅜ

무사히 귀환을 했습니다. 그래도 좋은 사진 남긴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