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여유롬_여행,사진_3] 네팔 ABC Tracking(3)

in #photokorea6 years ago

저마다의 소원으로 엮인 천들은 시간과 바람에 의해 한올 한올 풀려 산으로 날아가고 있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장면이 상상됩니다.

이 사진의 노을이 너무나도 아름다웠구요.... 산 뒤에 해가 빼꼼히 숨었나봐요 :)

그런데 문제집은 원래 1단원만 푸는 거....ㅋㅋㅋㅋ
3단원까지 가셨으면 많이 푸신 거 아닌가요 ^-^

그리구 마지막에 베이스캠프부터 안나푸르나까지... 정말 아쉽네요.. 수직 거리 4km면 정말... 어떤 이유로 사망률이 그렇게 높은 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Sort:  

어떤 이유에선지는 잘 모르겠지만 사망률 1위인 안나푸르나가 38%고 그 어렵다는 k2가 23%로 2위더라구요. 2위와도 격차가... 눈이 많아서 눈사태때문에 그렇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산이름의 뜻이 풍요의 여신이라는데 제가 갈때는 이렇게 무서운 산인줄 몰랐어요...

아무튼, 산에 오르면 오를수롣 풍경이 정말 쉴새없이 바뀌어서 눈호강 제대로 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