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폴로닉스(POLONIX) XMR/BTC 예상도입니다.

in #polonix7 years ago (edited)

5.폴로닉스(POLONIX) XMR/BTC 예상도입니다.

21/6/2017 pm11:00 post (UTC+9)seoul

제 나름대로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모든 투자는 본인의 판단하에 이뤄져야하며
저는 분석한 의견만 제시한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섯번째시간으로

모네로 MONERO / XMR 입니다.

폴로닉스(polonix) XMR/BTC 분석자료입니다.

1.아래는 현재 상황입니다

1차추천.png

패닉기간이라 모양이 좀일그러 지긴 했지만

그림자체가 좋으니 눈여겨 보셔요~

그럼, 다들 성투하세요

21/6/2017 pm11:00 post (UTC+9)seoul

감사합니다


눈팅만 하지마시고

댓글과 맞팔 관심을 주세요

-존버가 답이다- Rollin

follow me!

Sort:  

피자 먹읍시다 ~

저도 잘되서 먹고싶네요 ㅋㅋ

고맙습니다
요즘 이눔이 좀 궁금하긴 했는데 ㅋㅋ 딱 걸렸네요

제 정보에 너무 현혹되진마시고
소중한돈 투자하실땐 꼭 한번더 챠트보시고
판단하에 투자하셔요~ㅎㅎ
찾아주셔서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