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후감] 지적자본론

in #promisteem5 years ago

주4회운동하기 챌린지 #52 지난주에 누락분 보팅입니다.
(아직 0.11$만큼 더 찍어드려야 하는데 댓글이나 게시글 작성해주시면 찍겠습니다.)

서평쓰기는 ㅠㅠ 늦게올려주셔서 챌린지 기간을 놓치셨어요. 보팅파워가 여유가 있으면 서비스로 팍팍 찍어드리겠지만 요즘 스팀가격 하락으로 보팅이 밀리고 있어서요, 제 마음속에 저장해놨다가 스팀가격 오르면 서비스로 찍어드리러 오겠습니다.

Sort:  

고맙습니다. ^^ 마음속에 찍어둔 걸로 됐어요. ㅎㅎㅎ 덕분에 잘 했어요. ㅎㅎㅎ 꾸준히 해주셔서 감샇바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