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우 그림에 재능있으신분이네요 ㅋ 여긴 글잘쓰시는 분들만 있는것 같은데 그림잘그리시는 분들도 있구나 ㅋ 팔로우 맺고 갑니다 ㅋ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ㅎ

귀여워요! 저도 뉴비인데 반가워요 :)

반가워요 ㅎ 잘부탁드려요 :)

ㅎㅎ네! 자주 소통해요 :) 좋은 밤 되세요

첫번째 태그가 대표 태그로 등록됩니다. 카테고리와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국어로 예술활동을 할 때 kr-art태그를 쓰면 여러가지 지원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kr이 없으면 한국인 유저들에게 이 게시물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본 게시물의 경우 추천태그는
#kr #kr-art #kr-join #kr-newbie #jjangjjangman
입니다.

하루에 여러개를 올려도 되지만 이웃분들의 보팅파워를 고려하면 하루에 너무 많이 올리면 도배로 보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가 되기를 빕니다.

아아... 말씀 듣고 수정하려했더니 대표태그가 된 평창은 수정할 수가 없네여 ;ㅁ; 하루에 하나씩이라 뭔가 감질맛나고 아쉽네요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ㅎㅎ

여러개 올리는 사람들도 있지만 잘 보면 그런 분들은 시간 간격을 두고 올린답니다.
그리고 대표태그는 수정이 안됩니다!

헿 첫글쓰고 신나가지고 >.< 유념하겠슴당 넘 감사해여♡

행복이 깃들때 나타난다는 인면조..! 앞으로 행복한날만 있으시길@

너무 잘생겼어요 챨카닥님

그림 잘 그리시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 잘 부탁드려요!

와... 그림 깔끔하고 잘 그리시네요. ㄷㄷ;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잘부탁드립니당 !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우왕 반가워요 ㅎ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