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UM TEST NET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in #qtum7 years ago

큐텀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자꾸자꾸 높아지고 있습니다 ㅎㅎ

스캠논란부터 ICO부터 삐걱였던 기억이 나는데 어느순간 그런 악재를 이기고

많은분들의 관심을 빼앗고 있네요 ㅎㅎ

그래서 일단 QTUM의 TEST NET 일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위 이미지는 큐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QTUM 테스트넷일정인데요 ㅎ

원래 꽉채운 9월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자세한 테스트넷 일정이 나와서 테스트넷

런칭까지 시간이 줄었군요 ㅎㅎ 기쁜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번 테스트넷 런칭은 중국 상해에서 진행이 되구요 자세한 타임테이블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단 가장 기대되는건 QTUM Dapp 부분이 아닐수 없네요.

오피셜은 아니지만 페트릭말에 의하면 테스트넷 당일 2개의 Dapp 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한국팀도 Dapp을 구축 중이라고 하는데요 한국팀을 포함해 6-7개의 Dapp을 빌딩중이라고 하네요

아직 testnet도 시작하지 않은 블록체인에 과연 대단한 행보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ㅎ

앞으로 QTUM 및 제 마음가는데로 열심히 포스팅 하겠으니 ㅎ 도움이 되셨다면 VOTING 부탁 드리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