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 the @ramengirl Cover Image Challenge!

in #ramengir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엊그제부터 스팀잇 활동 시작한 디자이너 @paint-7 입니다.

이 시스템에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이렇게 하면 @ramengirl 님께 보이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아무튼 커버 작업 올려봅니다.

아직 내 커버 이미지도 안만들었는데....ㅠ 얼른 해야겠어요.

Left shot
스크린샷 2017-09-11 오후 10.32.58.png

Right shot
스크린샷 2017-09-11 오후 10.33.43.png

Full shot
ramengirl-02.jpg

Application shot
ramengirl-01.jpg

Join tag #ramengirl

처음엔 아예 그래픽 소스들을 라면 관련된 것만 만들었다가, 라면이야기 말고도 다양한 주제를 다루시는 것 같아서 방향 선회했습니다.
라멘걸 텍스트를 감싼 도형과 가운데 프로필 영역의 양 끝이 삐죽삐죽한 건 라면 스프 팩을 모티브로 해봤구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paint-7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심플하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 한시간 안에 뚝딱 하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욕심생겨서 한참 만들었네요 ㅋㅋㅋ

우와ㅠㅠㅠㅠㅠ paint-7님 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ㅠㅠ 정성이 가득 들어가있는 배경 감사하합니다... 라면 면빨이 살아있는게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다른 주문이 있다면 제작해 드릴 수도...^^ㅋㅋㅋ

오~ 예뻐요. ^^
커버작업 저도 하려고 생각중이긴 한데... 좋은 아이디어네요.
라멘걸님 좋으시겠다~

감사합니다. 뭐하시면 제가 만들어 드릴까요? 컨셉만 알려주시면!

깔끔하면서도 눈에 확들어 오네요~ 톡톡 튑니다^^

감사합니다! ^^

와 전문가 스멜 킁킁<3
멋지네요!! 풀봇으로 응원하고 팔로우했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남의 글을 안보는 뮤트와 팔로잉은 같이 할 수 없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4.94 / 5개 / 합계 : 24.7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ngratulations @paint-7!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paint-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