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mengirl's Kitchen 28] 라멘걸이 짜장라면 끓이는 방법ラーメンガールがジャージャーンラーメンを作る方法 | Ramengirl🍜

안녕하세요 @ramengirl 님, 와우 역시 라멘걸님은 라면도 그냥 안드시나
보네요 ㅎㅎ 정말 중국집 짜장면 못지 않은 비쥬얼과 맛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포스팅도 너무 이쁘게 잘 해 주시는 것 같아 보기가 좋습니다~
마음이 풍성해 지는 행복한 추석명절과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kimsungmin님 부족하지만 항상 저의 포스팅을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kimsungmin님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부족하시다니요 ㅋㅋㅋㅋ 전혀 그렇지 않아요^^ 멋진 포스팅을 보면서 저도 배워가고 있습니다~~
항상 잘 챙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내일 추석명절도 마음이 풍성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음 좋겠네요~~
멀리서 나마 저도 마음으로 명절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풍성한 먹스팀도 기대가 되면서 걱정도 되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