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이 보팅하지 않는 이유 알아버렸다

in #red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905-072436_Chrome.jpg

20180905_072656.jpg

빨간 약은 최소 3대에 걸친 명약이다
보기만 해도 심멎하는 빨간 비주얼 탓에
어린 아이들에게 공포의 대상이 되는
수모를 겪어야 했지만
의연하게 한 길을 걸어 왔고
국민 빨간 약이 되었다

아티스팀은 빨간 약에 풀보팅하라!

만약 이 글을 보고도 풀보팅하지 않으면
아티스팀의 관계자들은 오늘 오시를 전후하여
무릎이 까지는 상처를 입게 될 것이다

이거슨 포비돈의 저주..
찾아 오지 않겠다면
찾아 오게 만들 것이란 말씀!

20180904_090328.jpg

Sort:  

헐... 이거 바르는 약이에요?
마시는 약 아니에요??

혹시 드셨다면...
똥으로 나올테니 걱정마세요
내용물 확인 후 피똥처럼 보인다면
포비돈을 싸신 겁니다..
죽지 않을 거예요

띨띨이는 더러운 스타일이군.ㅋㅋ
음 맘에 들어.

ㅎㅎㅎㅎ. 내가 그럴줄 알았어..ㅋㅋㅋㅋ
나도 어제 그걸 보고 슬퍼하고 있었지 형에게 알려주려 했으나 슬퍼할것 같아서 말안해준거임.

근데 한가지 희망은 있어... 아티스팀은 하루에서 이틀이 지난 글에 보팅을 하더라고... 좀만 기다려보자~

그리고, 또 한가지더... 우리가 정말 사랑하는 S형아는 말이야 kr 태그 안붙이면 안오신다는 사실....

우리가 정말 사랑하는 에스형아,누군지 모르지만
태그 달았어
그럼 오는 거야?

요기말고... 문학소녀 빨간글.ㅋㅋ

고마워 친절한 듀플리

아버지가 부탁들어달래~.ㅋㅋ

할 말이 있고 못할 말이 있다고 전해드리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형 진정 ㅋㅋㅋ 이거 없었으면 어쩔뻔 ㅋㅋ

내 삶의 모든 것이야♡

나도 안해주더라고ㅜㅜ

울지마~~
오늘 다 무릎 까졌을 거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