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님의 100팔로워 기념이벤트 당첨 후기!리뷰

in #review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문달입니다~!

유현님의 100팔로워 이벤트 당첨 후기를 포스팅하려해요!
좀 많이 늦었지만..... (ㅜㅜ 죄송해요!)
KakaoTalk_20180228_234309759.jpg
@ladyuhyun 유현님의 이벤트에 운좋게 당첨이 되어서 받게된 수제비누!!!
으아.. 제가 당첨이라구 하셨을 때!! 정말 얼떨떨하고..ㅠㅠ 너무 좋았어요! 행복!
정말 감사합니다!

1.jp g

짜잔, 도착했습니다!
유현님이 직접 만드셨대요.. 진짜 대단하세요 +ㅁ+!!!
포장 예쁘게 해주셔서 뜯기가 싫었던... 사진도 소품이랑 함께 예쁘게 찰칵!

12.jpg

색부터 영롱영롱 뿜뿜하시는 비누님...
동백, 코코넛, 올리브, 로즈마리 등등... 좋은 성분 다 모아져있는 비누인 것 같아요!
친절하게 다 써주신 유현님! 향은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어떻게 표현해야할까...)
딱 좋았어요 ㅎㅎ!!!!!!

23.jpg

ㅠㅠㅠ요즘 피부가 너무 안좋아져서 이것저것 다써보고 있느데 딱 마침!!
피부를 좋게 만들어 준다는!!! 띠롱!!

2.png

으악 못생긴 손... 거품도 잘나고 뽀득뽀득! 수제비누 너무 좋아요8ㅂ8

ed.png

마지막으로 정성가득한 손편지와 초콜렛까지 함께 주신 유현님..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편지도 너무 귀여워요 (꼬옥!)초코도 맛있게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비누 크기가 꽤 큰데 2달안에 다 써야한다니.. 빨리빨리 많이 써야겠어요!!! ;ㅅ;
사용할 때마다 아까울 것 같아요.....

@ladyuhyun 유현님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100팔로워 축하드려요!!!>0<!!

아직도 포스팅 쓰는게 많이 어색하고 어렵다고 느껴지네요!!
잘하고 있는걸까.. 이렇게 하는게 맞는걸까 싶은~! ㅎㅎ
항상 제 글그림 봐주시는 분들도 정말 감사드려요~!!

글씨 크기 조절이 가장 힘든 것 같아요 ;ㅂ; 또릇...

Sort:  

안녕하세요.문달님ㅋㅋ 그림체가 너무 이쁘셔서요,,혹시 문의 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대문이나 프사같은것도 만들어 주시나용,,?

아 그리고 이벤트 당첨 추카드려요!

앗 감사합니다!!! ^0^ 아직 따로 만든건 없지만 대문이나 프사이미지 5스달에 포스팅써도 되는 조건으로 만들어드리는것 생각은 하고 있었어요!!

5스달이군요! 너무 늦은 후불인 것 같지만, 잘 쓰고 있어서 보내 드렸습니다 :)

..!?! 헉 아니에요!! eversloth님의 그때(맞나..?!) 드린 그림은 댓글달아주신분들에게 저 혼자 신나서 그려드린건데...!!!! ㅜㅜㅜㅜㅠㅠ 아아닛.. 감사합니다....!! !!! !! !!!!!

후후 문달님 늦게 주무시는 군요!!!
후기 감사드립니다!!
이제 곧 300팔로워가 코앞이라
300때도 이벤트를 열어볼까합니다!!
(어쩌다 보니 200은 그냥 지나가 버렸...)
헤헤헿

제가 너무 늦었죠 ㅠㅠㅠ 정말 죄송해요!! 헉.. 벌써 300 팔로워라니!! 정말 축하드려요!!! 그때 이벤트때에도 후다닥 달려가야겠어요 +_+!!!!

비누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ㅎ
당첨 축하드려요! 선물도착! 그림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비누 너무예뻐서 쓸때마다 아깝지만...얼른써야한닷..! 하는 생각으로 쓰고있답니다 ;ㅂ;
앗 그림 급하게 그렸었는데 다행이에요 ㅋㅋㅌ 감사해요!!!!

ㅎㅎ 당첨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엔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8ㅂ8 !

역시 세상은 될놈될....

busy.org 에서 포스트 쓰면 에디터로 글자크기 쉽게 변경할수 있어요
아니면 글자앞에 #을 여러개 붙이고 한칸 뛰어쓰기하면되요.

마크다운스타일 사용법 검색하면 강의 포스트가 여러개 있을꺼에요

그 에디터로 썻는데 조금 편하더라구용 안되는것도 있고..! (제가 못한것,,ㅋㅋ투ㅜ)
감사합니다! 한 번 읽어 볼게요!^0^

편지 너무 귀엽네요!!😶😶

편지 열어보는 순간 곰돌이가 짠!! 정말 귀여워요 ㅠㅠ 정성스레 써주신 손편지에 감동받았다는...!

손편지만큼 찡한게 또 있을까요..ㅜㅜ 정말 부럽고 보기좋네요!!

ㅠㅜ 그러게요.. 오랜만에 받아본 편지라 소중히 꼬옥..!

문달님 르바님의 아트에 있던 작품 뻔뻔한 소모임 글에 쓰고싶은데 써도될까요?
https://steemkr.com/kr-art/@rbaggo/9-feat-best
저희 뻔뻔한 소모임 이번주제가 르바님 미술작품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작품으로 후기 남기는건데
문달님 작품 보자마자 요거다 싶어서요~^^

!! 좋아요! 제 그림 좋아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8ㅂ8!!! 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자고 있었던지라 ㅠㅠ
폴란드 시차라.. 참여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