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Ripple) 8월 1일 및 시가 총액 의견

in #ripple7 years ago (edited)

나는 시장에 들어가고 싶다. 그러나 나는 마지막 조정 (마지막 일요일 마켓캡 600억불)에 살 시간이 없었다. 나는 지금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경우에도)

  1. 이 조정이 8월 1일인 경우
  2. 8월 1일에 거의 900억불에서 600억불의 더 적은 다른 조정이 있거나, 더 이상 조정없이 1170억불을 회복할 것.
  3. 시장이 400억으로 내려 간다면 좋은 위치에 들어갈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

당신의 의견은? 지금 들어갈까요 기다릴까요? 8월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고맙습니다.



그냥 내 개인 의견을 공유합니다.

나는 이 모든 조정이 시장 자본 곡선에 의해 지시 되었다고 생각한다. 이는 이 사이클이 개별 사이클보다 우선함을 의미합니다. 비트코인의 전설적 비상 사태는 그것을 유발했습니다.

그래서 600억불일 때, 그것은 신규 자본을 위한 놀라운 진입점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바닥이라고 생각했고, 당분간 다시는 그것을 보지 못할 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ETH가 멀티 사인 지갑에서 32백만 달러의 강도 당했습니다. 조심해...

현재 리플은 일반적인 암호화화폐들 깊은 공포심에 대단히 영향을 받습니다. 저것을 부인할 여지가 없다. 그것은 이더리움 또는 비트코인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무의미하게 아래로 흘러갑니다. SBIvc 또는 일본 송금과 같은 중요한 호재는 XRP를 상당히 높이 평가할 의무가 있습니다.

따라서 8월 이전에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든 - 만약 내가 새로운 돈을 넣으려고 했다면 630억의 시장 사이클 최저점에서 그랬을 것입니다. 만약 그 기회를 놓쳤다면 아마도 이더 또는 다른 지구의 지진에 의해 훌륭한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생각해 보니, 800억 미만의 어떤 것도 장기적으로(1년 이상) 생각하면 좋은 기회입니다. 많은 돈이 옵션을 찾고 있으며, 암호화화폐 시장은 언젠가 1500억불을 넘을 것입니다. ... 언제나처럼 갑자기, 그리고 롤러 코스터 기회를 잡아..

행운을 빕니다. 단지 충고가 아니라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자신의 위험, 자신의 보상.

친절히, R8

Sort:  

리플에 대한 소식을 찾고있었는데 마침...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조금 소식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올리겠습니다.

안그래도 팔로했습니다 ㅎㅎ 관심있는 코인이라 ...
가격이 왜이렇게 저평가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sbivc 개장이 리플의 변화점이 되었음 좋겠네요ㅎㅎ.

꾸준한 리플소식 감사합니다!

지금 모든 코인들이 한몸처럼 움직이고 있는데 언젠가는 모두가 각자의 위력을 발휘할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리플에 기대를 걸고있는 한사람으로써 다른 사람의 의견을 번역해주신 수고 덕택에 글 재밌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