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INVENTORY "IV" 토큰 세일 및 "IV" 토큰 세부 설정 내용.

in #roadofrich5 years ago

제가 메세지 남겼습니다만, 아직 별도의 답변 못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윗 댓글에 남긴 것 처럼 기존 IV가 들어간 글들에 다운 보팅이 좀전에 진행된 것으로 보입니다. 스팀몬스터 글은 다운보팅을 안 하신 걸로 보아 게임글에는 IV 써도 무방한 건지요?

혹시나 저처럼 스팀엔진에 올라온 IV 사서 태그를 넣어서 다운 보팅 받으신 분들이 있는 지 봤습니다만... 저만 다운보팅을 받았군요.. ㅠㅠ

의견 드린 것처럼, 혹시나 IV 보상이 나오면 ror.inven으로 송부하는 방법도 있을 거 같습니다만... 다운보팅을 받는 사람은 명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알고계시는지요?

제가 답변을 받을려면, 해당 건에 대해 별도 포스팅을 올려야 하는지요?

@roadofrich
@ror.inven

Sort:  

안녕하세요. @kstop1 님 먼저 불변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STEEM INVENTORY 사이트는 정식 오픈되지 않고 테스트 중입니다.
스팀 엔진팀과 세부 설정 과정에서 사이트가 오픈되버리는 예상밖에 일이 벌어져서 급하게 테스트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1~2일 이내로 정상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고요 블록체인 게임 관련 글들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운 보팅을 받으면 명성도 하락이 있는 부분은 확인을 해봤습니다.
현재 다운 보팅 계정이 @ror.inven 계정으로 스팀 파워가 500이기 때문에 명성도 하락에 다행히 거의 영향이 없다고 합니다. (다운 보팅으로 많이 기분이 상하셨을 것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 )

하루빨리 STEEM INVENTORY를 수정해 오픈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