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INVENTORY "IV" 토큰 세일 및 "IV" 토큰 세부 설정 내용.

in #roadofrich5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도 몇가지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 AIT, RORS, IV토큰까지 로드오브리치 팀에서만 총 세가지 토큰을 발행했습니다. 이제와서 IV토큰을 새로 발행하고 새로운 커뮤니티 사이트를 오픈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왜 기존 토큰을 사용하지 않고..?

  2. 기존토큰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각 토큰들은 어떤 역할을 하게 되나요? 각 토큰의 가치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Sort:  

안녕하세요 @tkdgjs79

  1. AIT는 AI 채널에서 발행된 토큰으로 ROR 팀과는 독립적인 성격이 있습니다. 다만 AI 채널 팀이 STEEM 블록체인에 ROR 게임이 적용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신 부분이 있어서 AIT와의 협력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IV 토큰을 새롭게 발행한 이유는 POB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서입니다. RORS 토큰은 보상풀과 유료 결제 사용 등 이미 사용처가 분명하고 총 발행량의 한정도 있습니다.(추가로 발행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AIT는 AI 채널이 생각하고 계신 방향으로 운영되고 있어 저희가 임의로 바꿀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POB 시스템을 원활하게 구현하기 위해서 IV 토큰을 발행하게 되었다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RORS 토큰은 ROR 게임의 유료 결제와 보상풀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RORS 토큰의 가치는 보상풀의 증가에 따라 달라질 것 같습니다. 신규 유저가 계속 늘어나고 보상풀이 증가하게 된다면 RORS 토큰의 수요가 그만큼 늘어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