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잇!] 루프탑카페_홍대 루프탑720

in #rooftop7 years ago

스팀잇들 주말을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토요일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를 했습니다.

가는도중 비가 내리기 시작했지만요...ㅠ.ㅠ


요즘잇!하다는 루프탑 카페를 다녀왔어요~

 사실 말로만 들었지 루프탑카페는 처음 가봐서 저도 네이버에 검색좀 해봤습니당.






제가  간곳은 [홍대][루프탑720]이었습니다.

안쪽 골목에 자그맣게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 애좀 먹었네요~


입소문이 많이 나있어서 웨이팅이 좀 길었습니다.  같이간  친구와    30분 정도 대기했던거 같아요.


분위기는 좋죠? 

저는 밤에 갔는데 낮보다는 밤에 가는걸 추천드려요~ 

야경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이날따라 비가와서 음악소리와 빗소리가 같이 어우러져 더 더욱 좋았던 것 같네요.




[720타코플레이트]


[민트모히또&레인보우 샹그리아]



홍대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