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플레가 세상을 지배한다면?

in #sago4 years ago (edited)

요즘 넷플릭스 시리즈 중 하나인 "러브 데스 + 로봇"을 보고 있습니다.

그 중 한편은 요플레가 세상을 지배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줄거리를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과학자들이 엄청나게 우수한 DNA를 개발하여 요플레의 원료가 되는 박테리아에 주입하게 되는데 실험이 실패했다고 생각하고 요플레로 먹기 위해서 냉장고에 놔두게 됩니다. 하루가 지나자 엄청나게 빨리 진화하여 인류를 뛰어넘는 지식을 가지게 되는데요. 여러 인류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을 보이며 결국 인류를 다스리는 위치에 서게 됩니다. 그런데 인류에게 자유를 보장해주고 인류는 아주 풍족하고 행복하고 윤택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빈곤, 식량문제, 종교 등등 인류가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요플레가 다 해결해 줬기 때문이죠. 이것을 받아들이지 못해 요플레(?)를 대상으로 폭동을 일으키는 사람도 나오는데요.

여러분들은 만약 정말 미개하다고 생각했던 생명체가 어느 날 급격한 진화를 이루어서 인류의 문제를 모두 해결해줄테니 자기의 지배하에 놓이라고 한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저런 거에 지배당할 수가 있냐 VS 등따숩고 배부르기만 하면 된다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가요?

Sort:  

결국 힘의 문제인데, 선택은 더 강한 쪽에서 할 수 있는 것이라, 그 때가 되면 우리 뜻대로 되지 않을 것 같아요.

기꺼이 받아들이냐 끝까지 반항하냐가 되겠네요. 물론 강자의 뜻대로 되겠지만요 결국은.

아마 지배받을 것 같네요. 지금의 문제를 모두 해결해주고 합리적인 길로 이끌어 준다면 저는 거절할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요플레라는 것만 제외하면 이상적인 지도자가 이끄는 나라와 다를 것이 없지 않나요?ㅎㅎ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줄거리가... ㅋㅋㅋㅋㅋ 잼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음... 제 대답은... 좋아라 하면서 살 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ehdgns03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4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그러면 평소에 결과만 좋으면 과정은 어찌되든 상관없다는 주의이신가요? 문득 생각난건데 이것도 나중에 주제로 던져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