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어

in #sago5 years ago



굿데이 여러분
좋은 오전 입니다.

오늘은 유행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 제일 유행하는 유행어라고 하면 아마도 BJ킹기훈의 버억 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도 10대들 사이에서 제일 많이사용되고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많은 유튜버들이 유행어를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유행어는 tv에서 나오는 연예인 / 개그맨들에 의해서 만들어졌는데, 요즘은 오히려 유튜버들에 의해서 유행어가 만들어지는 것 같네요.


여러분은 생각나는 유행어가 어떤게 있나요?

막상 유행어 어떤거 생각나냐고 물어보니 머리가 텅 비어지는 느낌이네요 저는 ㅋㅋ..

Sort:  

"라면 먹고 갈래?"

오랜만에 듣네요ㅋ

아프니까 청춘이다? 책쟁이라 이게 생각나네요. ㅠㅠ

한때 유행어처럼 불리기도 했었죠.

"니가 가라 하와이!"
하와이 누가 좀 보내줬으면 좋겠네요 ㅎ

마이무따아이가! ㅋㅋ 한번 쉬러 다녀오세요 하와이

디질랜드~~ 예전 mbc드라마 뉴하트에서 박철민배우님 대사였습니다ㅎ저만 아는건가요?ㅋㅋ

이거는 처음 알았네요 ㅋ

Congratulations @og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replies.
You received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ㅋㅋ 윤계상이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