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in #sct5 years ago

.
.
휴일 오전입니다.
간만에 포스팅을 할려니 어색하군요.
스팀코인판(도메인: http://www.steemcoinpan.com)이 새로 생겼습니다.
weedcash때는 별관심이 없었는데... 스판은 여러가지 이유로 기대가 됩니다.
우선은 운영진에서 20명의 큐레이터를 지원하게되어 좀더 공정(?)한 보상의 분배를 기대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3일의 페이다운과 파워다운은 스팀잇에서 경험해보지 못했던거 같구요.
일발행량이 많아 가격적인 부분은 좀 우려가 되지만...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좋은 방안이 나올거라 기대가 됩니다.
멋진 출발을 축하하며... 스팀에 새로운 활력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Sort:  

오랜만에 압둘라님 포스팅 보니 방갑네요~^^

형님 건강하십시요

오랜만이시네요~^^ 활력소가 생긴다는건 희망적이죠~^^

압둘라형님의 애정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쁜

스팀코인판 3호 큐레이터 뉴비존입니다. ㅎㅎ

많은 애정 부탁드려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스팀잇에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어도 항상 스팀잇 큐레이터 쪽으로 자리만 잡고 있으셨던 압둘라님을 드디어 코인판 등장과 함께 포스팅을 해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그동안 스몬 큐레이터와 뉴비분들을 큐레이터로 지원만 하셨던 압둘라님 스판에 포스팅 하신것으로 보아 스판의 앞날은 해가 쨍쨍 할거 같습니다.현재 사막 한가운데 계신거로 아는데 건강도 잘 챙기시고 즐거운 스팀잇 즐거운 스판 하세요~

아;;; 큐레이터 계정으로 댓글을 남겨야 하는데 ... 큐레이터 활동 하면서 지켜보시는 분들의 우려가 없도록 하겠습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leesunmoo 입니다.
참으로 많이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웰컴백입니다. 라미레즈님 ㅎㅎㅎ

빗자루 타고 다니시는 분을 여기서 보니 대개 반가워요.

아둘라행님 반가운 포스팅^^

와우~ 정말 간만에 포스팅을 하시네요^^ 잘 지내셨나요? 압둘라님^^
정말 오늘은 온통 스판이야기네요~ ㅎㅎ

큐레이터의 효과와 보상비율 등 실험해보기에 좋은 환경인 듯 합니다.

요즘 스팀에 새소식이 많네요.^^

오랫만에 포스팅이네요.반갑습니다~^^

오랜만에 뵙네요.
스팀잇이 점점 살아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압둘라님 만세!

여기될곳이네요. 압둘라형님까지 오시다니.ㅋㅋㅋ

압둘라님 따라가봐야 겠군요.

오랫만에 뵙는것 같습니다. 잘 지내시나요~?

압둘아님 컴백 만세!

압둘라님 컴백 만세!

컴백 열열하게 환영합니다. ^^

오랫만에 포스팅이시군요
압둘라님까지 불러내다니
스팀코인판 반응이 엄청나군요

압둘라님 간만에 오신거 같습니다 ~불금 보내시길~

Welcome back

스판 함께 시작
축하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압둘라님을 포스팅하게 만드는 스팀코인판의 힘~^^

압둘라님, 안녕하세요?
스판 19번째 큐래이터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parisfoodhunter 라고 합니다.
공정한 보상의 분배를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적지만 보팅하고 갈께요.

ㅎㅎ 오랜만에 글을 올리시네요. 오늘 저도 첫 sct 태그 글 올렸습니다. 초기 스팀잇 기분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