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참 아이디 폰트를 약간 더 작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방금 설치해봤는데 긴경우 옆으로 크기를 꽤 늘려야 SCT가 보여요ㅠㅠ

첫 피드백입니다. 감사합니다. 방금 설정에서 폰트 크기를 최대로 하고 테스트 해보니 같은 증상이 보이네요.ㅠㅠ
시스템 폰트 크기를 무시하고 앱 폰트는 고정 크기로 해야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위젯 사이즈는 2x1입니다. 다양한 위젯 사이즈를 제공하는 것도 방법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참 폰 마다 다른지는 모르겠는데 위젯 사이즈 전 조절이 되긴했어요. 단지 보이게 하려면 너무 키워야하는 것이 문제였어요ㅠㅠ 특히 제 아이디가 긴 편이라ㅎㅎ 아 그리고보니 제가 시스템 폰트 키워서 쓰는 것도 같아요^^

저도 시스템 폰트를 기본보다 살짝 크게 보는 편입니다. 위젯은 고정 크기로 해야겠습니다.ㅋ 발생 가능한 케이스를 다 커버하려니 너무 어렵습니다. ㅠ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864번 $54.737을 보팅해서 $61.81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