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구 ~ 새벽에 식겁하셨겠네요!
라하야 아프지 말고~ 건강히 자라렴^^

네 ㅠㅠ 갑자기 다 토한 모습을 보니
너무 놀랬습니다 ㅠㅠㅠ 이런게 처음이라 에휴

아이들 키우다 보면 그런일 허다하죠!!( 꼭 키워 본것처럼...ㅎㅎ)
처음이라니... 아이 건강한것 같은데요^^

아고... 확실히 4살되면 걱정거리거 덜 해지는데 고집이 쌔지는...

저희 애는 아직 말을 못 알아 들으니 ㅎㅎㅎ
그래도 ㅋㅋ 점점 고집은 생기는 듯 합니다 ㅎㅎㅎ

ㅋㅋ.. 진짜 4살 때 부터는.... 하... ㅋㅋ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00 which ranks you at #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놀라셨겠어요ㅠ
장염 유행이라던데.. 아니길 바래요ㅠ

아이가 아프면 대신 아파주고싶고.. 아이도 고생 엄빠도 고생이십니다ㅠ_ㅠ
화이팅하세요!

그러니깐요 ㅠㅠ
우리들의 부모님들도 다 이렇게 키우셨겟죠 ㅠㅠ
아프지만 않으면 참 좋겠습니다 ㅠㅠ 그럼 어떻게든 할 수 있으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