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kop6 Curation Event) 묻혀가는 다이아몬드 원석을 발굴해보자

in #sct5 years ago

다운로드 (6).png

안녕하세요 @best-live 입니다:)

스팀코인판은 아주 잘 만들어진 시스템이지만, 글의 수준보다는 sct파워와 명성도에 따라 보팅이 좌우되는 경향이 아주 큰것 또한 사실입니다. 저는 큐레이터로써 조금이나마 능력있는 뉴비분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참여방법

  • 명성도 55이하, sct 파워 500 이하의 뉴비중 양질의 글을 추천해주세요. 간단한 심사 후에 추천해주신 분의 댓글에 큐레이션 계정으로 풀보팅을 드리고, 뉴비에게도 풀보팅을 드립니다.

  • 이후 제가 기간을 두고 지켜본 후에, 여러가지 엄격한 심사를 거쳐 훌륭한 작가라고 판단할 경우 발굴된 다이아몬드 원석 뉴비에게 본계정 및 큐레이션 계정 보팅과 홍보로 전폭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훌륭한 작가로 선정된 뉴비를 발굴해주신분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5sct 를 보내드립니다.

  • 뉴비가 아니더라도 좋은 글을 추천해주시면 댓글과 글 모두에 큐레이션 계정으로 보팅하여 응원해드립니다.

  • 자신의 글도 추천이 가능합니다. 단 댓글과 글중 한군데에만 보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주 참여해주셔서 이벤트에 활기를 불어넣어주신 분들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1sct를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Sort:  

개인적으로 스팀코인판에 가장 큰 장점이 큐레이터 분들의 적극적인 활동인 듯 합니다.
정확히 몇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께서 자발적으로 참여하셔서 활동을 중지하셨던 유저들이 돌아오게 만드시고 신규유저들을 흥미를 유도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저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즘 너무 바쁜일이 많아 활동을 잘 못하고 있는데 이렇게 말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활동 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좋은 이벤트이고요. 괜찮은 생각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뉴비님들이 많이 들어와야할텐데.. 저가 데려온 지인도 복귀를 안하고 있네요..

동감합니다. 잘 운영되고는 있지만 매번 보이는 사람만 보이네요... 뉴비가 좀 들어왔으면 합니다.

이벤트 큐레이터 카카 이벤트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할 생각입니다. 뉴비 유입이 좀 되었으면 해서요 ㅎㅎ

늘 베풀 준비를 하고 계시는군요. 멋져 부러요. ㅎㅎ

감사합니다. 받을 사람이 생각보다 잘 안나타나서 걱정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