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 로그인 안될때 해결 방법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분들이 자주 사용하시는 https://busy.org/
가끔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K-007.png

바로 상단 부근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도 먹통인 경우입니다.

K-008.png

이런 경우 로그인 옆에 언어를 바꾸는 버튼이 있습니다.
거기서 English 를 클릭하면 로그인이 되더군요

K-009.png

언어가 영어로 바뀌어 Login 버튼으로 바뀌었는데
누르고 로그인 하니 정상 접속이 됩니다.

혹시 간혹가다 위처럼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이 방법으로 접속해보세요!

Sort:  

꿀팁이네요

언어변경으로 로그인이되다니 ㅠ

비지 내 자신의 블로그로 들어가서 글 수정으로 들어가도 됩니다 :)

이런 한국 사용자를 막기 위한 작전인가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스팀과 토큰 보팅 비율을 조정했더니 보팅이 얼마 안 되었네요.
다시 이벤트에 참여 해 주시면 제대로 보팅 하겠습니다.

ㅎㅎ 부계정으로 잘 못 들어가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