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스팀엔진 개발자라면 창피함을 느낄 것이다

in #sct4 years ago

스팀엔진 서버는 현재 싱글 노드입니다~!
즉, 설정 변경 시 서버 내렸다 올리느라 멈추게 됩니다~!

서버 운영 상황 상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듀얼 노드로 변경하려 노력하고 있죠~!

디스코드 방에서 소통하시다 보면 상황을 좀 더 파악하시게 되실 듯 합니다~!

스팀을 발전하게 나아가가게 만드는 힘은
함께 방향을 찾아 나아감입니다~!

이런 포스팅이 도움이 될까 싶습니다~!

이 포스팅에 달린 댓글 보니...
안타깝네요~!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이렇게 KR은 서로 으르렁대기만 하나 싶을거에요~
그러니 무시하고 다운보팅짓이나 하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제 글을 거의 다 읽으신 것 같은데,,, 제가 영어를 못해서 서울대를 못갔습니다.
제 성적표는 수수수수수수수수가수수수수수수였다고 여러번 올렸습니다만...
평균 98점에 영어는 20점인가 했나. 영어가 딸려서 디스코드에서 대화가 불가합니다.
근데 블루님,,, 갑자기 왜 저한테 공격적으로 바뀌셨어요?

저는 발전적인 얘기를 하는 겁니다.
저도 한 명의 개발자로서, 스팀엔진 개발자가 한심해 보여서 그런 겁니다.

언어는 단지 소통의 수단일 뿐이겠죠~
소통의 노력~!

블루엔젤 댓글을 공격적 으로 받아들이셨다니...

나하님 이젠 이런 포스팅 좀 멈추심이 어떨런지요~?

여러번 아주 부드럽게 말씀드렸다고 보아요~!

스스로 좀 자신을 아님 투영된 스팀잇의 나하하는 자아를 돌아보셨음 참으로 좋겠어요~!

좋은 재능을 선하고 좋게 나누며 더욱 더 나아가는 방향을 찾으실거에요~!

댓글도 관심이 남아 있거나 안타까울때 남기게 되는 것이겠죠~!

매번 뽀족하게 송곳 들이대듯 반응하시면 소통하려 하지 않겠죠...

안타깝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