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AAA][ZZAN][PAL][SPT] 오늘의 클레임 스테이크 굽기 : 모바일 스팀커넥트 베타 변경 적용되었어요~💙 그리고 꾸준함의 LEO 깜짝 선물

in #sct5 years ago (edited)

7 숫자의 마법~💙
오늘도 행복한 시간~💙

모바일 환경에서 스팀커넥트 베타 변경 적용되었네요~!

키체인 아직(?) 데스크탑 전용이라면
스팀커넥트 모바일 환경에서 적용은 매우 반갑습니다~💙

클레임 움짤~!

어제오 오늘도 역시(?) 77 SCTM 채굴은 창세기 기원전 기원후 이래 지금껏 한 번도 채굴 안되었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마켓 주문 걸어놓은거 다시 지갑으로 주문 취소되어 들어오네요~!

채굴된줄 알고 잠시 뜨아아아아아아 순간 행복했어요~ㅋㅋ

다시 희망의 77.77777 주문해놓았다는...
요건 7/3 글 올리는 오늘기준 어제의 오늘의 클레임 스테이크 글에 빠뜨렸었네요...

@rbaggo 르바님 이벤트 감사합니다~💙

스테이킹 움짤~!

오늘의 스테이크
미래의 우주여행

간절하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분께 감사합니다~💙

새로운 ScotTube Steemleo PAL staking 수량만큼 깜짝 Airdrop 들어왔어요~!
뭔가하고 찾아보니~ㅋ

A New Scot Tribe On the Block! | Introducing Steemleo - A Community For Investors

그래서...
매도 1.800 거래 내어 놓았다가 음...
취소하고 스테이킹 하기로~!

PAL 701개 들어왔다고 홀랑 다 팔았다면
지금의 깜짝 steemleo 에어드랍 받지 못했을것이다~!
20190704_080734.gif
PAL 맺은 인연 ㅋㅋ
수동으로 에어드랍 받기까지 과정에서
7 PAL 토닥 토닥 응원해준 @earnlogy
50 PAL 무려 본인 에어드랍의 반이나 희망을 잃지 말고 댓글 대댓글 릴레이 응원해주신 @chwaqas 감사드립니다~💙
5 PAL 디스코드 채널에서 이슈 해결 과정에서 모더레이터가 힘내라고 팁으로 받음 @banjo 계정에서 스팀엔진 지갑으로 전송 후 스테이킹
62 PAL 스테이킹에 701 PAL 스테이킹
763 PAL 스테이킹이 큐레이션 페이아웃 모두 스테이킹으로 모아모아 오늘의 781 steemleo LEO 에어드랍에 이르렀다~!
Screenshot_20190704-082242_Chrome.jpg

관련 포스팅(디클 응원해주심 감사합니당~!ㅋ)
M i Blacklisted ? : PAL airdrop Icon ? Not Appeared Yet !

[SCT] 모바일 스팀엔진 UI 업데이트 그리고 PAL coin 명단 누락 에어드랍~! 모두 스테이킹~💙

2019.07.04.(목)
screenshot by @bluengel 블루엔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중간에 뭐가 막 움직여서 보물상자 뜬줄 알았네요 ㅎㅎ

크핫~ㅋ 스압을 줄이려 움짤로~ㅋ
첫댓글 감사합니다~💙
첫댓글 응원 풀봇~💙

보물상자 만큼은 아니겠지만~
토큰 7 종류 모두 한방에 종합세트 선물 보내드렸어요~💙

각 스콧 사이트에 미약하나마 찍힌거 보이실거에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16%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피티코 💙 사랑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aughing2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열심히~~^^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오늘도 꼭 오세요 오늘은 주사위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넵~ 항상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