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판7큐레이팅 참여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보팅 퍼센트만 물고 오다보니...
으으으으으으~
부계정 만들어야 하나부닷~
아몰랑 계정 하나로 파티코만 할래욧~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저도 몇 개 안되니까 그냥 속편하게 하나로만 사용할까 싶기도 해요 ^^
감사합니다~

다양하게 시도해봄도 좋아요~
몰래 아닌척 하는거 빼고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car토큰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슬슬 묵혀놓은 부계정방출시대가 올까요 ㅎㅎ

단톡방에서 얘기가 나오는걸 보니 아마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오~ 이렇게 보는 방법이 있었군요
본계정의 보팅파워 소모 문제가 SCT 큐레이팅에서는 걸림돌로 작용하네요

오늘 몇몇 분들이 포스팅을 해 주셨더라구요 ^^
기술적으로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한 계정의 보팅파워가 별도로 관리되면 좋을것 같아요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uchhe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