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ose는 무슨 뜻일까?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urose입니다. 처음 글을 써보는데 아직은 많이 어색하고 떨리네요 ㅜ ㅜ ㅜ

오늘은 제 이름에 대해 말씀드리고 끝낼려고합니다.
제 이름은 사실 Blue Rose 의 약자입니다. blue 의 l,e를 제외한거죠.

Blue Rose(파란장미).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단어입니다.
그 이유는 꽃말 과 관련되어있는데 혹시 파란장미의 꽃말을 알고계시는분..있으신가요?!

파란장미의 꽃말은 '불가능'입니다.
세상에 유전자적으로 파란장미는 있을수가 없기에 붙여진 이름이죠.
그러나 시간이 지나고 사람들의 유전자조작기술로 인해 파란장미가 탄생했습니다.
그래서 이 파란장미는 두번째 꽃말을 가지게되었대요.
"기적"

저도 파란장미처럼 기존에 없던 '나'가 되고싶습니다.
사람들은 불가능이라 생각할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알기라도 한듯 더욱 예쁘고 환하게 피는 파란장미가 되고싶습니다.
그래서 이름을 buRose 로 짓게 되었네요..ㅎㅎ

아직은 세상 아는것 많이 없고, 부족한 사람이겠지만
여러분들의 도움과 저의 노력으로 멋있게 피어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파란 장미가 그런 꽃말이 있었군요. 좋아하실만하네요 ^^

지금처럼 태그 달아주시고, sct-freeboard 도 추가해주시면 좋겠네요.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sct천사 보팅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6

아하, 글 수정하여 태그 추가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도와주세요..ㅎㅎ

가입과 첫 포스팅 축하합니다. 포스팅을 통해 관련 생태계를 배우고 좋은 분들을 통해 자신의 능력도 발견하면 좋겠습니다.

네네 생태계가 아직 어색하긴하지만 앞으로 잘 적응해보겠습니다 !ㅎ^ㅎ

아이디 좋네요! 앞으로도 자주 뵙기를 기대할게요.

ㅎㅎ감사해요!!

Congratulations @buros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