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KR2 길드 가즈아!오늘 일퀘 무사 완료

in #sct4 years ago

KR을 대표하는 길드 TEAM KR 길드가

드디어 길드2가 생겼다

본캐는 KR 길드에 부캐는 KR 2 길드에 가입을 하고 활동할 예정이다

DEC은 거지라 200정도만 먼저 기부를 했고 생기는 족족 기부를 해야겠다 ㅎㅎ

오늘은 데스댁으로 퀘스트를 해서 쉽게 퀘스트를 할수 있었다

제목 없음.png
가장 많이 렙업 되있는게 데스덱이라 ㅎㅎ

본캐에서 안 쓰는 놈들 다 불러들여서 렙업 한게 데스덱이라 그런가보다

그래서 실버2까지 무사히 안착할수 있었다

이 기세라면 실버1 까지는 무난하게 가지 않을까 ㅎㅎㅎ

아자자 화이팅!

Sort:  

@tipu curate

Sorry, recovering voting power 🐹

Congratulations @daldalpap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