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드디어 골드3 오픈!!

in #sct5 years ago

골드오픈.jpg

시즌을 하루 남겨두고 드디어 골드3에 올라왔습니다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ㅎㅎ 엄청 빠르게 올라온거 같습니다

정말 그동안은 스킬 공부하랴 룰 공부하랴 정말 많이 해맸던거 같습니다

지금도 많이 헤매고 많이 지고 하는데 다행히 골드3 찍기전에 10연승을 하는 덕분에 쉽게 골드3에 올라올수 있었네요

krwp.jpg

뭐 아직 갈길이 멀지만 ㅎㅎ 골드에 올라 왔다는것에 일단 만족 하렵니다

이번 시즌이 하루밖에 안남아서 더이상은 무리일거 같다는 느낌이 강하거든요

저 22리워드 에디션 카드에 좋은것들만 가득 했으면 좋겠네요

매주 400스팀씩 파워다운이 되고 있는데 그 파워다운 된 스팀을 모조리 스팀몬스터 레벨업 하는데 다 쓰고 있네요

이러면 안되는데 ㅋㅋㅋㅋ 어느정도 스팀파워는 남겨놔야 하는데...

렙업의 욕심에 제살깎아먹기 하는듯 합니다

Sort:  

요기로 이벤트 당첨보팅 왔어요^^
달콤 달달형아^^

거맙습니다 행님

Congratulations @daldal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