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임박] 스팀엔진에서 PAL토큰 클레임드랍을 꼭 신청하세요!

in #sct5 years ago

palnet new.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스팀엔진 스캇봇 기반의 스티밋 포크 프로젝트들 중에서 스팀코인판, 트리플에이, 스팀짱 말고도 스팀엔진팀에서 만든 PALnet이라는 트라이브가 있습니다.

스팀코인판의 SCT나 트리플에이 리뷰의 AAA처럼 PALnet에는 PAL토큰이 발행 및 사용되는데, PAL토큰의 경우에는 기존 스티미언들을 대상으로 에어드랍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보다 정확히는 사용자 본인이 직접 토큰을 달라고 클레임을 해야지만 토큰을 받을 수 있는 클레임 드랍을 진행 중입니다.

PAL토큰의 에어드랍은 런칭 후 1달 동안만 클레임이 가능하며 이제 곧 마감이 될 예정입니다.

국내 커뮤니티에서는 아마도 많은 분들께서 이미 PAL토큰 클레임드랍을 받으셨겠지만, 혹시라도 모르고 계셨던 분들을 위해서 애그로드(@aggroed)가 직접 리마인드 포스팅을 올려줬네요.

claim1.png

마감일 전까지 PAL토큰 클레임드랍을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클레임 드랍은스팀엔진을 사용 중이시라면 간단한 클릭만으로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팀엔진 월렛에 접속하시면 좌측에 저런 아이콘이 숨겨져 있습니다)

혹시라도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읽어보시며 진행하셔도 됩니다.

Sort:  

donekim님의 포스팅덕분에 에어드랍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__)
bbbbb.jpg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받자마자 뭔지도 모르고 바로 팔아버렸는데....
큰 실수를 한 거였어요 ㅠㅠ


[♥스팀짱은 당신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이제 #palnet 태그 사용하시고 열심히 모으시는걸로! ㅎㅎㅎ

명성도가 50 넘어야 되는가 보군요.
48이라 파란 아이콘이 나오지 않네요.

명성도 최소 자격기준이 있었나보네요 ㅠㅠ 제가 그 부분은 확인해보질 못했습니당

오랜만에 피드 둘러보다가 용돈 생겼네요 :-)
디온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경아님 오래간만입니다^^ 용돈 받으신 걸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디온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PAL 임대는 잘 들어갔죠? ^^

넵 확인결과 PAL임대 잘 들어왔습니다. 방구리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