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UNION] 스판 유니언 1차 조합원 모집 마감 안내

in #sct5 years ago (edited)

unionsct logo.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2019년 6월 29일(토) 23:59까지 진행되었던 스판 유니언 1차 조합원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총 21분께서 참여해주셨고 덕분에 스판유니언 운영계정은 도합 38,000 SCT파워를 임대받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꺼이 임대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판유니언 1차 조합원 명단 및 임대비율 현황


vote.png

vote2.png

지금까지 확인된 1차 조합원 명단은 위와 같습니다. 혹시라도 이상이 있거나 누락되었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차 조합원들을 위한 공지사항 안내


① 운영계정(@union.sct)이 분배받는 스판 운영진 베네피셔리 분배액은 1차 조합원들의 임대비율에 따라 수령 즉시 배분될 예정입니다.

금일(6월 30일, 일요일) 1차 조합원들의 포스팅을 대상으로 운영계정 보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2일 이내의 작성 포스팅이 없는 분들께서는 새로 포스팅을 작성해주시거나, 본 포스팅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 상기 표에서 조정보팅비율에 따른 보팅파워로 보팅을 진행합니다.
  • 포스팅이 없고 신규 포스팅 작성이 어려운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댓글에 보팅합니다.
  • 손키님(@sonki999)의 경우 2회 풀보팅 + 40%보팅 1회의 보팅이 진행됩니다.

UNION토큰 에어드랍은 기존에 공지드린 바와 같이 2차 조합원 모집 마감 후 7월 2일(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감사드립니다. 추후 스판 운영팀의 베네피셔리 분배 공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물론 그 전에 2차 조합원 모집 마감일 안내 공지가 있겠지만..)

Sort:  

제 이름이 여기 기록이 되니 뭔가 기분이 좋네요!! ^^(댓글보팅입니다!)

댓글 보팅 완료했습니다. 임대 감사합니다^^ 기분이 좋으시다니 다행이예요 :)

https://steemit.com/kr/@storysharing/xi-an
한가지 궁금한 게 있습니다. sct 태그를 달기는 했는데, 내용이 전혀 어울리지 않아서요... sct 태그를 달아도 되나요?

#sct 태그를 입력한 포스팅에만 보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런 상황의 경우에는 지금처럼 #sct태그를 사용한 포스팅에 댓글을 남겨주시고 댓글로 보팅을 받으시는 것도 방법이지 싶습니다^^

"댓글보팅"
계속 수고 부탁드립니다~~^^

nexgen님 댓글 보팅 완료했습니다. 임대 감사합니다^^

gaeteol 계정으로 SCTM 토큰 주시면 안되고, 본인 계정에서 stake 이후 delegation(임대, 위임)을 해주면 됩니다. 일단 토큰은 환불 드렸습니다.

저도 댓글 남깁니다 :)

댓글 보팅 완료했습니다. 임대 감사해요^^

댓글보팅
감사합니다. 앞르로 sct태그로 글을 써야 겠네요~

댓글 보팅 완료했습니다. 임대 감사해요!

저도 댓글 보팅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보팅 완료했습니다. 빠리님 임대 감사합니다^^

댓글보팅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보팅 완료했습니다. Sklara님 임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전 아무래도 제 시간에 글 못 올릴 거 같으니 요기에 보팅을 부탁드려야겠네요 :)

댓글 보팅 완료했습니다. 임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판 유니언 아자아자!!

@morning님,@matildah2님께서는 보팅을 받을 포스팅 URL을 남겨주시거나, 신규 포스팅 작성이 어려운 경우 본 포스팅에 "댓글 보팅"이라는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sonki999/sct-ubi-sct
이 포스팅에 100% 1회 지원 해주셔용^^

보팅지원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