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 일기 #63 - TMT 토큰 잘 모으고 계신가요?

in #sct5 years ago

TMT 토큰을 10000개 넘게 스테이킹 하고 있지만... 요즘 트립스팀 포스팅은 거의 못 하고 있네요. 두 가지 이유가 있어요. 하나는 여행을 자주 못하기 때문이고, 또 하나는 포스팅 하고 싶어도 시간이 잘 안 나기 때문이죠. 스팀엔진 토큰들은 발행 초기가 닌자 마이닝을 하기 좋을 시기인데, 지금은 바쁜 시기이다 보니 닌자는 커녕... 굼벵이 마이닝도 쉽지 않은 요즘입니다. 하루에 짧은 포스팅 하나 쓰며 간간이 버티는 중이지요.

오늘은 간만에 일찍(?) 들어가니 밤에 졸지 말고 트립스팀 포스팅을 하나 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요즘은 왜 밤만 되면 그렇게도 졸릴까요? 나이 들면 새벽잠이 줄어든다는 얘기도 있는데, 아직까지 제게는 해당 사항이 없는 거 같아요. ㅎㅎㅎ

Sort:  

free.zzan님이 dorian-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ree.zzan님의 [free.zzan 020] 4차 보상이 분배되었습니다 / 스팀짱 소식 몇가지~

.../td> 2800 3000 4 dorian-lee/td> dorian-lee 3000 3450 ...

알림 감사합니다.

소개 감사합니다. 살짝 부끄럽기도 하네요. ^^;

부끄러워 하시긴요~^^ 도리안님 다들 잘 아시는데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밤엔 졸리면 자면 됨ㅋㅋ

어제 바로 잤음 ㅎㅎㅎ

저랑 같네요.ㅎㅎㅎ

그렇군요. 삶이란... ㅠㅠ

저도 못하고 있어요
여행을 가야 하는데

Posted using Partiko iOS

다들 바빠서 시간이 없으니까요.. 학생 때는 돈이 없고... 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Hi @dorian-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52 which ranks you at #96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