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후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e4e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 같네요.

다들 잘 지내셨는지요?

근래 너무 바빠 정신없이 지내다 2 주 전 사고가 나서 몸이 으스러졌다 조금 살아났네요...ㅋㅋㅋㅋ

이래저래 어쩌다보니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

교통사고가 난적이 처음이라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몰라 처음엔 엄청 무섭고 당황스러웠습니다.
새벽에 사고가 났고 전 혼자타고있었고 상대방은 아저씨 두 분 ..
경찰부르고 보험처리하고 부모님께 전화하고..
하지만 누가 당장 와 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에 보험사아저씨랑 이야기하고 집에 오자마자 다리가 풀려 엄청 울었네요...

다음날 바로 병원을 가려 여기저기 물어보니 정형외과를 가라 한의원을 가라 말이 다 다르더라구요.
입원을 하라는 말이 제일 많았지만, 바쁜시기라 눈치보여.....하핳.......

좀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한의원을 다니고 있기는 한데
다들 사고가 나거나 몸이 아프면 어떤 병원을 다니시나요?

양의학, 한의학, 민간요법..? 등???

Sort:  

헙... ㅠㅠ 치료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ㅠㅠ

사고가..ㅠㅠㅠ 좀 괜찮으신가요? 지금은?

아. 일단 정형외과 가서 사진 찍으시구요.
특별히 다친 곳이 없다면 한의원.

합의는 넘 빨리 해주지 마세요.
치료 받을거 다 받고 해주셔야 합니다.
보약도 드시고.

우선 병원에 가서
추후에 있을 이상이나
휴유증을 대비해서
이것저것 관련검사를
확실히 해 두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빨리 쾌차하시길 바래요.

저는 일단 합의 안하고 몸 괜찮아질 때까지 병원 다니는 편이에요. 입원하면 더 좋겠지만 상황상 안되면 퇴근 후에라도 진료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구요.
합의는 몸 다 괜찮아지고 한달 더 병원 다니다가 해도 늦지 않아요.
병원 계속 다니면 보험사에서 꾸준히 전화 와요.

아직 큰 사고를 당해본 적은 없지만, 저는 양의학을 선호할 거 같습니다.
치료 잘 받으시고, 쾌유하시길...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있을수 있으니 당장 입원을 안하시더라도 후유증에 대한 합의가 무척 중요한것 같습니다
병원은 글쎄요 외과 다니면 되지 않을까요?

에고, 많이 안다치셨기를 바랄뿐입니다 ㅠㅠ

헉.... 저런....
무조건 물리 치료 꾸준히 받으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