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 AAA - Event] 제 5회 팥쥐배 그림 제목 맞추기 이벤트!! 총 상금 15 SCT + 500 AAA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조금씩 SCT와 AAA를 나누고 싶은 팥쥐야~!

4회 정답 및 상금 지급을 내일 저녁이라고 공지 했는데 술 약속이 잡혀버려서 하루 앞당겨서 발표하려고 해!
많이들 참여해주고 즐겨줘서 정말 고마워~^^
내 이벤트가 이렇게 성공하리라고는 생각을 못했었는데...
이 영광을 벽에다 열심히 재능을 발휘해주는 첫째에게 돌리고 싶어 ㅠㅠ

전에도 이야기 했었지만 SCT에서의 보상이 급격하게 줄어서 상금을 줄여야 할 것 같아 ㅠㅠ
그리고 부족한 부분은 AAA로 만회하려고 해~그래서 이번에는 AAA도 테그를 달았어.
상금이 줄어서 미안하지만... 계획했던 10회까지 달리기 위한 숨 고르기라고 생각해 줬으면 좋겠어~^^

그럼 지난 4회차 정답과 당첨자들 공개할게~!!

4회차 정답 : 무지개 거북

P20190414_092734341_BC1B1668-3B34-499E-954D-9BF918630745.JPG

이 그림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해!!
그리고 이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동화도 쓰고있어 ^^
다음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할게 ㅎㅎ

정답자(각 4 SCT) : @mimistar, @noisysky, @peterpa
리스팀한 형(각 2 SCT) : @gfriend96, @kstop1, @sesil, @jun1004 x 2 , @ldsklee x 2

정답 및 리스팀은 선착순이니까 꼭 댓글 확인 먼저 부탁해 ㅎㅎ
준이형이랑 리형은 전에도 리스팀 했다고 해서 곱배기로 지급한드앙~♥

자~! 그럼 바로 5회 차 문제 나가니까 아래 공지 확인하고 정답을 맞춰주길 바라~!!!


제 5회 팥쥐배 그림 제목 맞추기 이벤트!!!

(1) 이벤트 목적 : 밋님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나누기 위함
(2) 이벤트 상금 : 총 15 SCT + 500 AAA (정답과 리스팀은 선착순이야!!)
① 5회차 정답자 맞추기 15 SCT(3 SCT * 5명)
② 리스팀 하는 형들에게 500 AAA(100 AAA * 5명)
리스팀하는 형들은 꼭 댓글에다 남겨줘!!
(3) 이벤트 기간 : 6월 16일(일) 오후 9시까지(but, 선착순 마감 가능성 높음)
(4) 이벤트 참여방법 : 5살짜리 남자 아이의 눈높이에서 아래 그림을 보고 댓글로 정답을 적는다. 끄읏~!

이번 문제도 열심히들 맞춰봐~!

나는 누구일까요?

P20190419_091536876_9FFA262B-386D-4CD1-9403-842E48DD6851.JPG

힌트 : OOOO OOOO(8글자)

Sort:  

공룡이 맞긴 맞는데
저는 그냥 눈도장 찍고 갑니다.

브라키오 사우르스
ㅋㅋㅋ 리스팀♡

브라키오 사우루스

리스팀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십시요.

정답 : 브라키오 사우르스!!
나 리스팀도 했다 .. 팥쥐형아~!!

둘리 엄마 ^^

아기공룡 둘리엄마
음 너무 어려운 단어일까요 ?

이 이름 선점 놓쳤네유.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늦었네요. 브라키오 사우르스.
4살부터 공룡은 아이들을 사로잡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난 보팅만 하고 갈랭.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브라키노사우러스
컨닝함

브루스리 사우루스

마이형 동심파!괴!자!!!
ㅡ.ㅡ;;

다운로드.jpg
다들 정답을 맞추시니까 저는 센스로 승부한것입니다.

에이 형 이거 너무 쉽다.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부모들이라면 한번에 맞출거 같아. ㅎㅎ
난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ㅎㅎㅎ
브 * * 오 사 * * 스
ㅎㅎㅎㅎㅎ

브라키오 사우르스
리스팀합니다!

브라키오 사우루스
리스팀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귀엽네요 그림이 답은 브라키오 사우르스 인가봐요 은근슬쩍 참여해보입니다!

저도 브라키오 사우루스 !!!
리스팀합니다.

브라키오사우루스

큰 놈 어린시절에 공룡 전문가 였는데 방금 물었어요.
근데 답이 있네요. ㅋㅋ

리스팀 했어요.

정답이 나왔고, 리스팀도 순위에 못들어서. 보팅만 하고 갑니다.

사실 저는 아기공룡 둘리를 생각했었는데. ㅎㅎ

브라키오 사우르스 입니다. 리스팀도 같이 합니다 ^^

이벤트큐레이터 카카 이벤트를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컨닝은 좀 그런대 브라키오 사우르스

우리아빠 이티똥배

형, 3회 상금 지급된거야?
나 당첨자 명단에 있었는데;;;;

늦었지만, 브라키오 사우르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나 3회차 상금을 다 안보냈었네 ㅠㅠ
지금이라도 알려줘서 고마워
방금 다 보냈어~!!

아 ㅋㅋ 까먹을 수 있지;; 나도 보팅하는거 까먹어서 풀봇하고 갈께;;;
고마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흠.. 저는 리스팀 상금. 안들어온거 같은데요.. ^^

브라키오 사우루스
우리애도 워낙 공룡을 좋아해서 바로 알긴 하겠는데 이미 정답 천지네 ㅎㅎ

재미나네요.^_^
그림도 멋지고~!!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브라키오 사우르스
왜 닌자거북이 맞는데??

티이라노 사우르스

다들 브라키오사우르스라고 생각할테니...
그러니 저는 네스호의 괴생명체로 하겠습니다.ㅋㅋㅋ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32 which ranks you at #1342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4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