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공짜로 리브라를 배포하는군요. 빠르네요.

in #sct5 years ago

리브라가 이제는 공개적으로 고객을 모으나 봅니다.

image.png

이메일을 인증하면 많지는 않지만.. 3리브라를 받을 수 있네요.

저는 간단하게 이메일 인증을 하고 받았어요. 또 50회 가량 아주 소량의 리브라를 받을 수 있는 듯 합니다.

리브라를 받을 수 있는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수량이 적더라도 공짜로 받을 수 있으니 기분이 좋네요.

http://bitly.kr/WNudaY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이거 페북에서 한거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런가요? 그럼 이거는 뭔가요? 페북에서 개발하는 리브라가 아닌가요?

UPLibra is committed to establishing a Libra OTC trading platform, providing fast, secure and valuable Libra exchange services to users all over the world.

아무관련없는 스캠이네요 확인좀 하고 올리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헉. 저도 하고 보니.. 페북의 리브라와 다른 곳인가 보네요.
페북으로 로그인하라고 해서 진행했었는데..
이름도 로고도 다르네요.. 쩝..
이걸로 페북 털리는건 아니겠죠?

그런가요? 저는 페북을 잘 하지 않으니까..
아무튼 저도 몰랐어요.
저는 당연히 리브라인 줄 알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