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재무장관 가상화폐 관련 브리핑... 오늘도 화이팅^^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날씨가 흐리긴 하지만 시원한 화요일 아침입니다^^

뉴스를 보니 비가 많이 온곳도 있던데... 피해 없으시죠?

오늘 새벽 미 재무장관의 가상화폐 관련 브리핑이 있었습니다.

<관련 유튜브 동영상>

이렇게 유튜브 동영상 올려도 되는거죠?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관련 브리핑 요약...

1... 미국 정부는 암호화폐들이 음지에서 활용되는 걸 방지하기 위해
미국 은행들에 적용되는 규제들을 준수하는 등 각종 규제를 준수할 것을 요구한다.

2... 디지털 자산에 대한 부서가 운용중이다.

3...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는 미국 내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G20과 FATF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야 한다.

4... 우리는 암호화폐에 대한 정보가 더 많아져야 한다고 본다.
SEC(미 증권거래위원회)를 비롯한 기관들이 암호화폐에 대해 알 수 있어야 한다.
투자자들 또한 암호화폐를 투자하기에 앞서 관련 정보를 알 수 있어야한다.

5...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투자하기에 앞서 변동성에 유념하고 투자하라.

6... 암호화폐를 딥웹 같은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등 부정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잡히지 않을 것이라는 헛된 생각은 하지마라.

7... 기존의 암호화폐 시장은 투기성을 띄고 부정적 용도로 사용하는 집단이 존재했다.
하지만 미국 정부는 그런 것을 원치 않고 부정적 용도로의 사용은 막을 것이다.
+) 우리는 암호화폐를 비롯한 디지털자산을 배척하지 않는다.

bitcoin.jpg

뭐 특별할것도 없는것 같지만... 마지막 내용

우리는 암호화폐를 비롯한 디지털자산을 배척하지 않는다.

이것때문인지 비트코인을 어느정도 반등을 해주는 분위기네요!

근데 우리 스팀은??? 스팀아 뭐 하냐 제발~~~~ 힘좀 내주면 좋겠군요!

스팀 챠트는 안스러워 올리지도 못하겠네요...ㅠㅠ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Sort:  

암호화폐 가격들이 쭉 빠졌던데 부정적인 뉴스는 아니라 다행입니다~^^

뭐 지금까지 부정적이었는데 더 부정적일 것도 없지 않을까요? ㅎㅎ

독거님께서,, 부디 먼저 부자가 되어 주세요~

에휴~~ 저도 부자가 되고 싶네요...ㅠ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비트도 스팀도 독거님도 화이팅입니다!!! ^^

러브연님도 화이팅^^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이건 좋은 얘기만 해 줬네요. 트럼프 살짝 엿 먹인 듯

트럼프 엿 먹이는건가요? ㅎㅎ
암튼 쉬운장이 아니네요...

그나마 빨간색이네요. 물타기한 것이 그래도 효과를 보네요.

또 파란불...ㅠㅠ

절묘하게 지지선을 오르고 반등하는군요. 정말 지지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소각에 동참하셨군요. 화이팅입니다.

지지되면 좋겠는데... 일단 지켜보는수밖엔...ㅎㅎ
넵~ 처음 소각동참해 봤습니다...

트럼프 이바구랑은 완전 상반되네요.
암튼 좋은 흐름으로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드디어 독거님도 소각을!! ㅎㅎ

보팅좀 받아볼려구요! ㅋㅋㅋㅋㅋㅋ

디지털 자산이 엄청난 자산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그쵸! 시대의 흐름이니... 근데 그때가 언제 될런지...ㅎㅎ

곧 스팀의 진가를 발휘하겠죠^^

진가를 발휘하기에 아직 먼 이야기 같아요...ㅠ

스팀...ㅠ.ㅠ 오르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도 그렇고... 쉽지않네요!! 힘내라 스팀아~~~

독거님 첫 홍보글이신것 같은데 화이팅입니다^^

넵^^ 처음입니다!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스팀은 팬심으로 시세를 유지하는듯요. 너무 힘이없네요..

정말 제도권으로 들어가기 전 단계일까요?
제도권으로 들어가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궁금해집니다.

우리나라는 밥상을 스스로 걷어찬 꼴인데...

독거노인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은 마음속에 묻어두는게 건강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ㅡ.ㅡ

ㅎㅎ 그쵸! 언젠가 웃을 날도 오겠죠^^

트럼프랑 좀 다르게 얘기해서 다행?
ㅋㅋㅋ
스팀이가 힘좀 썼으면 좋겠어욧~~!!

스팀이는 항상 힘이 없어요... 장이 좋아도! 나빠도...ㅋㅋ

이젠 비트보다 큐다오죠 ㅎㅎㅎ 핫한 큐다오 가즈아

디지털 자산을 배척하진 않겠지만 그렇다고 용인 하지도 않겠죠. 트럼프나, 재무장관 다 조용히 있으면 좋겠네요.

코인좀 오를때 가만히 내비두면 좋겠습니다. 이것도 그냥 시장에 맞기지 왜들 그렇게 호들갑을 떠는지 에휴... 낙관론도 비관론도 그냥 흐름에 맡겨 두면 좋겠습니다

오~ 나쁘지 않네요 ㅎ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은 내려갈땐 항상 같이인데 왜 올라갈때는 아닐까요..ㅠ
그래도 암호화폐에 대해 미국이 마냥 부정적인 인식만은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정보에 밝아야 될 것 같습니다~^^

스팀 차트도 올려주시죠. 보고 불타올라야죠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뉴스 하나에 크게 왔다갔다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가 봅니다.
스팀도 빨리 많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오늘 아침에 보니 또 폭락했던데.ㅇㅅㅇ;;
다시 조금씩 회복중인것 같긴 하지만 갈길이 머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지금은 매매 안하고 현금보유해야 하는 장입니다...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