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도 얼마 안남았는데... 코인장이 선물좀 주면 좋겠군요!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느듯 9월도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군요!

내일이 지나면 추석 연휴도 시작되고...9월도 금방 지나갈듯^^

내일부터 쉬는 분들도 많으시죠? 부럽습니다~ ㅎㅎ

요즘 일이 바빠 댓글을 많이 못달고 있네요...ㅠ

뭐 제 댓글 안보이면 바쁘거나, 출장인걸 다 아실테지만...ㅎㅎ

끝도 없이 올라가던 비트 도미넌스가 며칠째 내려오고 있네요!

비트 도미넌스 조정으로 알트들에게 기회가 올지 지켜봐야겠네요.

bitdomi.jpg

최근 업비트에서 프라이버시 특성을 보유한 암호화폐(다크코인)들이 유의정목으로 지정되었더군요!

업비트에서 상장 폐지시, 국내거래소에서 모두 상폐될 가능성도 농후합니다.

XMR, DASH, ZEC, XHV,TUBE, PIVX

photo_2019-09-10_09-10-30.jpg

다크코인 거래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상폐된다고 코인이 사라지는것은 아니지만.... 업비트 상폐시 가격 변동성이 클듯합니다.

세상 조심해서 나쁠것은 없잖아요^^

오늘 하루도 힘차게 달려봅시다! 모두 힘내세요^^

Sort:  

스팀 ♨ 가즈앙~! 아래로 말고 위로~! ^^

RC 마나 ㅠㅠ 댓글 남기기 이렇게 어렵다니... ㅠㅠ
으으으으으으

다크 쵸콜릿은 스트레스 해소에 딱인뎅 ㅋ
다크 코인은 스트레스겠네요 ㅠ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위로~ 위로~ 가즈앙~~~~~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 추석선물....ㅠ.ㅠ
추석 용돈 받고 싶네요.

용돈받고 싶은 마음... 다 같을겁니다!! ㅎㅎ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코인아 추석 힘들다;;;도와도~ ㅎㅎ

도와도~~~ 제발^^

명절 앞뒀는데 바쁘면..... 돈 많이 버시는거네요 ~ ㅋ

ㅋㅋㅋㅋㅋ 그럴리가요!! 꼭 이럴때만 바쁘네요! ㅎㅎ

바쁘셔도 곧 쉬니까 룰루랄라...

도대체 스팀은 오르긴하나요...아직도 200원대같은데..~걍 묻어두고 신경안쓰는게 최고같습니다 ㄷㄷ

그러게나 말입니다... 도대체 언제 갈려고 이러는지...

연휴 전이라 많이 바쁘신가봐요
다크코인들이 불안하네요;;
건강 챙기시는 하루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안한건 안건드리는게 최고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크코인의 특성을 무시하고 상장폐지시킨다고하니 할말이없네요.
독고노인님 바쁘신것 다 아실겁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오늘도 반나절 보내고
내일만 남았습니다
이번주는 수요일까지만 빨리갔으면 좋겠네요ㅎㅎㅎ

그러게요,
추석장 선물 좀 주지...

즐거운 하루 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ㅎㅎ 굿밤 되시구요^^

아... 정말 정신 없는 하루 하루네요... 도통 좋은 소식이 없는 쟈니의 일상인데, 코인까지...ㅠ ㅠ 밤이 지나면 아침이 오겠죠 ^^ (이왕 올 거 빨리 왔으면...ㅋ)

그러게요!! 빨리와서 모두 기뻐하는 날이 와야할텐데...ㅎㅎ

다크코인이라 그러니,
불장때 꽂혀있던 애증의 '코모도' 코인이 생각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 1000 가즈아~~~

아니~ 아니!! 스팀 10000 가즈아~~~~~~~~~~~~ㅎㅎ

그러게요 추석인데 선물 하나 받을 때도 됐죠!!

장이 영~~~ 비실비실하네요.... 추석 선물 없나봐요!!

의미있는 비트 도미 하락이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추석 선물로 스팀 확 올랐으면 좋겠네요. ^^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