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듯 명성도 70이 되었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밤부터 비가 주룩~ 주룩~ 시원한 아침이네요^^

스팀잇을 시작한게 17년 6월...

이제서야 명성도 70이 되었습니다^^ 다른분들 보면 참 빠르던데...ㅋㅋ

reputation.jpg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고, 초창기엔 명성 60이 되면... 70이 되면 ...

스팀 가격은 어디쯤 가있겠고, 많은 희망을 가졌던 시기도 있었죠!

스팀 가격 얼마되면 함께 패키지 여행을 가자고 했던것도 같은데...ㅋㅋ

현실이 되는 날이 오려는지 모르겠네요!!

steem.jpg

현실의 스팀 가격은 참~ 거시기하네요!

그렇지만 이제 2년이란 시간이 조금더 지난 시점이기에

오늘도 희망을 품고, 열심히 가봐야겠지요!!

스팀이 200원 할때가 있었는데...

이렇게 회상할 일이 빨리왔으면 좋겠지만...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즐겁운 하루 만들어 가시길 바랄께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명성도 70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제 며칠 안된 애기입니다 ㅋ 좋은 하루보내세요^^

여기는 좀 전 까지 비가왔는데도 더워요. ㅎㅎ
스팀이 0 하나라도 늘어주기를 바라면서
독거님 축하드려요. 이제 진짜 스티밋 노인^^;;;;;

여긴 지금 펑펑 쏟아지네요!! 시원해요^^
축하 감사합니다! 2년 조금 넘은 노인이네요~ ㅋㅋㅋㅋ

명성 70 세 축하드려요~^^ 💙
17년 6개월 걸린줄~ㅋ

스팀 가즈앙~!
아래로 말고 위로~!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17년 6개월이라니...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독거님! 명성도 70 축하드립니다. ^^
이제는 명성도 80이 되면...하고 상상해보세요. ㅎㅎ

ㅋㅋㅋㅋ 80이라... 이제 상상은 그만하려구요!!
축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명성 70 대박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대단 하십니다 !!! ㅎㅎ

축하 드립니다 .!!! ㅎ

대단할게 뭐가 있나요? ㅋㅋ

축하드려요 독거님!
스팀200만 회상할 날이 얼른 오길~~~~

헐~ 스팀 200만이요? 2천원만 되어도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아직 70이 안되셨다니!! 의외네요.^^
아~꿈은... 이루어진다!!!꿈은 꿈이다

그쵸? 의외죠???? 다른분들 보면 쉽게 되는것 같은데... 이상하더라구요! ㅋㅋ

경하드립니다.^^ 70이면 언터쳐블이네요👍😊

명성 70을 축하드립니다!!
스팀이 지금 가격의 곱하기 10,000하는 날까지 함께해요!

ㅋㅋㅋㅋㅋㅋ 곱하기 10,000 은 너무한것 아닌가요?

그정도는 해야죠... 그 동안 쏟은 애정과 관심만해도 그게 얼만데여~~

명성도 70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명성도 70 축하드려요~
구미는 비가 내리나봐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조금전까지 쏟아지더니... 이제 잠잠해 지네요^^

칠순이시군요 축하드립니다~
명성도 100이 되시면 0이 2개는 늘어있지 않을까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칠순!!! 이제 상노인인가요? ㅎㅎ
헐~ 명성도 100이요? 가능할지모르겠군요^^

축하드립니다~^^
같은 시기에 시작한 저는 아~직도 멀었는걸요~ ㅎㅎ

감사합니다! 플로리다님^^
금방 될겁니다~ 화이팅!! ㅎㅎ

명성 80에는 1만 가 있을 걸로 봅니다...^^ 축하드려요...^^

80에 1만 갈수 있을까요? ㅎㅎ

80가는기 더 힘들 것 같습니다... ㅎㅎㅎ

스팀은 70부터~

ㅋㅋㅋㅋ 넵!

명성도 70!!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17년 6개월 걸린줄알고 깜짝놀랬네요 ㅎㅎ
언젠간 좋은날 울스팀 좋은날오겠죠뭐^^

ㅋㅋㅋㅋ 스팀 역사가 그렇게 오래되었던가요?

독거노인님 오랜만이용! 렙 70 축하드립니다 :)

오호! 오랜만에 오셨네요? 잘 지내셨죠? ㅎㅎ

명성70 축하드림니다. 스팀이 오늘은 200원대도 무너져버렸네요. 1년후에는 100원대 회상하는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아~ 정신좀 차리자!! ㅠㅠ

스팀잇 명성도 잊어 버린지 오래네요 ㅋㅋㅋㅋ
그냥 영원히 잊고 살아야 할듯요 ㅎㅎ
글은 허벌라게 쓰는데 58은 너무 하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뭐 굳이 기억할 이유도 없죠!!

그쵸?ㅋㅋㅋ

73 되기전에 독거님은 외쿡여행 나는 한국여행 함 가야되는데...
추카드립니다.

왜 73인가요? ㅎㅎ 외쿡여행 어디로 가면 될까요? 프리곤님 계신곳으로? ㅋ

당연히 그때되면 베트남 한번 오셔야죠... 이밤을 확다 불지러 버리게 ㅋㅋ

축하드립니다~ 스팀 200원이라니 슬프지만
뭐...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니 ㅎㅎ

그쵸!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니 희망을 갖자구요! 파이팅!!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벌써 73?? 할아부지? ㅋㅋㅋㅋㅋ

우왕 칠순 축하드립니다. 독거님~~ 앞으로도 쭉 ~~ 쭉 스팀잇 명성독거노인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명성독거노인? ㅋㅋㅋㅋㅋ 축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스팀 가을 맞이 떡상!!
이런 뉴스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가을 맞이 떡상!! ㅎㅎ 정말 그런게 있으면 좋겠네요^^

와우 명성도 70!
칠순 축하드려요 ㅎㅎㅎㅎㅎ

ㅋㅋ 친순하니 뭔가 나이든 기분이...ㅠ

축하드립니다!!! 70이후부터는 관심을 안 갖게 되더라고요.ㅋㅋ

ㅎㅎ 저도 관심은 없는데 포스팅이라도 할려구요! ㅋㅋ

명성70.. 삼국지로 따지면 군주급이네요 ㄷㄷ 축하드립니다 흐흐

축하드려....야겠죠?....
놀라운명성도에 비하면 좀 늦으셨네요 ㅎㅎ..
200원이 빨리 옛일이 되었으면 싶네요 . 만원은 언제 가려고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70 ㄷㄷㄷ 축하드려요~ 제가 예전에 비트코인 약$3 할때 살까말까 했던적이 있었는데요. 스팀도 몇년이 지난 후에 어떻게될지 모르겠죠 에휴..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명성도 70 축하드립니다! 스팀은 700원은 넘어가야 할텐데 말이에요ㅠㅠ

이제 명성도까지 노인이 되신 건가요?ㅋㅋㅋ
진짜 사람이 노인이 되는 그때는 스팀 팔아서 여행도 다니고, 맛있는 것도 먹고, 후손에게 물려주고... 그렇게 되겠죠???

아니 오라버니 명성도가 이제 70 이요?
제 마음에는 100 입니당 ^-^

반아~~ 100은 좀 오바야~ ㅎㅎ
오늘도 수고 많았어~ 즐거운 저녁^^

축하드립니다. 독거어르신~ㅋㅋ 몸 건강하시고, 하루하루 즐거우시길 바래요! ^^

축하드립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어느순간부터 명성도가 올라가지 않네요.

축하 드립니다!!! 200원 할 때가 좋았지!!! 란 말만 안하기를 ㅋㅋㅋㅋㅋ

70에서 곧 만나요~~~ 삼촌!!

Posted using Partiko iOS

뭔가 독거님은 명성 80이신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데 ㅎㅎㅎ 칠순을 축하드립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축하합니다 70 이면 오 ㅎ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려요.~~

명성도 70 축하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칠순 잔치 하시죠 ㅎㅎㅎ

이 몸이 늙어서 못한다고 전해라~~~~~ ㅎㅎ

와우~ 70레벨 만렙 축하드립니다~

앗!! 명성도 저는 어라... 71이 되어 있네요...

독거님 제목 보고 저는 얼마인지 보고 왔네요 ㅎㅎ
명성도 70 축하합니다~^^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2 with 79 comments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