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CO카드 신청 9일만에 수령 후기 및 빨리 받는 방법

in #sct6 years ago

헉!! 로얄 인디고....500MCO
역시 민아 아부지는 부자셨어~~~~~~~~~~
저 루비 신청했는데... 재고가 없으니 얼마를 기다려야 할지~ ㅋㅋ

Sort:  

500MCO 박았더니 돈이 없어서 카드를 사용 할 수 없....ㅋㅋㅋㅋ
들리는 얘기론 월말쯤 풀릴거라는 소문이 있던데요.
독거님꺼도 얼른 오기를!!

500MCO 만 빌려주세요? 저도 업글좀 하게~ ㅋㅋㅋㅋ
뭐 기다리면 언젠가 오겠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