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나쁜 생퀴 이야기...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빗방울이 뚝~ 뚝~ 떨어지는 아침이네요!

내일까지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하니 빗길 조심하세요^^

오늘도 나쁜 생퀴 이야기

어제 @twinpapa)님께서 올린 포스팅...

하2브에 빨대 꽂고 피 쪽~쪽~ 팔고 있었는데...

그래봐야 모기 피빠는 수준이지만^^

포스팅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운보팅을 받았다는 글을 많이 보긴했죠!

그동안 저는 다운보팅 없이 잘(?) 지냈지만...

Screenshot 2020-06-24 at 09.02.54.jpg

저도 이렇게 보상 하루전날 와서 다운보팅을...

나쁜놈에 시키들...

내가 피빨아 봐야 얼마나 빤다고 이러냐? 이놈들아~~~~~

이런다고 내가 포기할줄 아느냐? 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다운보팅이 오는지...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한번 해보자!!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아자!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