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미삼아 스팀몬스터 봇 만들기

in #sct4 years ago

저는 그냥 제가 이긴정보들 기록, 전체게임정보들기록, 제가가진 카드들 기록 해서
해당 룰과 마나에따라 제가 했던기록들중 성적이있으면 그게 내카드로 팀구성이 가능한지 확안하고 가능하면 선택,
없으면 전체게임에서 성적좋은놈으로 다시 내카드로 팀구성가능한거 골라서 선택
이런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Sort:  

아 그렇군요~
조금씩 보고 있는데 한가지 문제가 스타터팩은 api로 조회거 안 되는군요 ㅜㅜ
제가 카드가 별로 없다보니 힘드네요 ㅋ
머리를 좀 굴려봐야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