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기본소득 보장]#1 맛집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스팀피플로 추가 보팅까지!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아직 테이스팀, 트립스팀, 스팀피플을 사용안하시는 뉴비나 스티미언들이 있는 것 같아 살포시 정리해 봤습니다.

그리고 지나가다 맛집이나 여행기등이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으로 작성되지 않았거나 뉴비들 보이면 이 포스팅 링크 투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가하거나 수정해야 할 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1. 테이스팀


맛집 포스팅 하고 보팅 받기!

art_15288033849665_c3bf98.png

테이스팀 소개글 보기

테이스팀은 매주 다양한 주제의 맛집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콘테스트라고는 하지만 그냥 주제에 맞는 맞집을 포스팅하시고 보팅을 받으시면 됩니다.

단, 포스팅은 테이스팀 사이트를 이용해서 해야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이스팀은 한주 활동포인트에 따라 보팅금액이 달라지는데 자세한 포스팅/댓글/보팅등으로 포인트를 획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동포인트는 계속 누적이 되어 향후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테이스팀팀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포인트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는 각 단계별로 2%씩 추가)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의 업데이트 알림

공식사이트 : https://kr.tasteem.io
공식계정 : @tasteem-kr
보팅금액 : 약 $1 ~ $2.7

2. 트립스팀


여행기 포스팅 하고 보팅 받기!

3W72119s5BjWHdHLbhoihkKrrK7wrtBWdcr4PPjy4AoSr6i4p1Ez4NEy478ymbuiVzJU6KikviWVBhdAmLtCVUSJjZ3YLa46cWUk1FcKv67xB5yneF16wx.png

트립스팀 소개글 보기

트립스팀은 국내, 해외여행이나 일상의 소소한 여행기를 포스팅하고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립스팀 역시 다양한 콘테스트를 진행을 하고 있으며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포스팅들은 웹진으로 출판을 하고 있습니다.

트립스토리 웹진보기

그리고 얼마전엔 스티미언들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안동팸투어 일정

트립스팀 역시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 역시 다양한 혜택과 사용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 트립스팀의 스코어와 마일리지

공식사이트 : https://kr.tripsteem.com/
공식계정 : @travelwalker
보팅금액 : 약 $1 ~ $2.3

3. 스팀피플


실명 인증 하고 기본보팅 받기

스팀피플은 증인이신 @clayop 님이 만든 기본소득을 위한 보팅 프로젝트로 실명인증을 한 후에 하루에 한번 포스팅에 보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clayop 이 올리신 스팀피플에 대한 포스팅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SteemPeople의 이모저모를 알려주는 셀프문답! (+ 댓글로도 질문 받습니다)

사용법이 아주 간단하기에 별다른 설명은 없지만 그래도 뭔가를 봐야 겠다 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보팅 steempeople 사용법

인증사이트 : https://www.steempeople.com/
운영계정 : @snackplus
보팅금액 : 약 $0.4 ~ $0.5


모두 기본 소득은 꼭 받읍시당^^

Sort:  

깔끔하게 정리 해주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매직다이스로 100스팀 이상 잃으면 어마어마한 보팅($10정도)으로 리워드 해줍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 매직다이스도 뉴비들에게 알려줘야 겠군요 ㅎㅎㅎ

뉴비들이 보면 좋은글로 추천합니다
리스팀 ㅋㅋㅋ

감사합니다^^

깔끔한 정리네요.

더불어서 스판 에도 뉴비분들에게 눈이 벌겋게 해서 큐레이팅 하려고 기다립니다.

네 뉴비지원태그 생긴걸 봤습니다^^
모두 윈윈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글쓰기 부담도 줄여주고 접근성도 키워주고매우 좋지요.

네 정착하기에 최고의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ㅎㅎㅎ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팀피블 짱이죠...뉴비든 저같은 피래미들도 큰도움됩니다^

클레욥님이 이거저거 확실히 많은 지원을 하시는 갓 같아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와우~ 잘 정리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맛집, 여행기 둘다 전 없어서 못한다죠.ㅎㅎ
멋진 정리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정리 감사드립니다. ㅎㅎ

그것이 알고싶다 - 트립스팀의 스코어와 마일리지 두둥..!!
@trips.teem

트립스팀은 르바고님꺼 ㅎㅎㅎ

모두 써본 적 없는 사람으로서 좋은 정보네요.

케케모님 세개다 꼭 활용하시고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들 주세요^^

@actifit 도 해줘 호돌언니~~ㅎㅎㅎ

안녕하세요. :)
제가 본 포스팅을 리스팀 하였습니다. 그리고 외부 검색에 노출되도록 리스팀한 글들의 큐레이팅 목록을 하나 만들어 둘 생각입니다. 큐레이터 계정으로는 포스팅을 할 수 없어 본계정으로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허락해주시면 소중히 갈무리 해보겠습니다. 의견 부탁 드리겠습니다. 기분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