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 AAA 지급이벤트] 호돌박의 또 다른 이름을 지어주세요^^, 그냥 줌! 다 줌!

in #sct5 years ago (edited)

캡처.jpg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오늘은 5월을 마무리 하는 기념 앤드 불금 기념 앤드 주말 기념 이벤트를 들고 왔습니다.

이벤트에 앞서 대문이 궁금하시지 않나요??
(제발 궁금하다고 말해주세요)

네 AAA 사이트가 오픈이 되면 저는 이런 형태의 포스팅을 통한 포스팅내의 댓글 이벤트나 댓글 큐레이션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물론 다른 리뷰포스팅에도 큐레이션을 할 거고 AAA 의 주제와도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 겁니다.

AAA 사이트는 영화, 드마라, 음악, 애니메이션등의 리뷰사이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리뷰를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테고
가볍게 리뷰를 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그것 자체도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용자들이 좀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해볼려고 합니다.

한줄 평 같은거 많이 하시잖아요.
더도 덜도 말고 딱 그겁니다.

Screenshot_2019-05-31-15-31-20~2.png

<네이버영화 '기생충' 한줄평 화면>

아무 참여자 없이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할 수도 있겠네요.
(뭐 그럼 혼자 포스팅하고 셀봇하고 댓글달고 셀봇하고 그러죠 뭐 ㅎㅎㅎㅎ ㅠㅠ 나에게는 백만 AAA가)

하여간 이번 AAA 에서는 현재 별도 계정을 운영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 큐레이터 계정을 결정하는게 너무 어렵단 말이죠 ㅠㅠ

@sweetpapa 님은 @daldalpapa 로 sct 부계정을 쓰시죠.
@kiwifi 님은 @kiwipie 란 부계정을 제가 우연히 글을 보다 발견했습니다.

참 센스있으신 분들이에요.
엄지 척척척^^

제가 생각한 아이디는 요런 것들인데..
제가 센스도 없고 결정 장애도 많고 해서 못짓겠네요 ㅠㅠ

  1. hodolbak-aaa
  2. hodol
  3. hodolpak
  4. hodolbaaak
  5. hadalbak
  6. 기타 (만들어주세요^^)

좀 그지 같죠??? ㅠㅠ

그래도 저를 아시는 분들이 아이디를 봐도 아 이건 호돌박님 계정이구나 하는 걸 한번에 알면 좋겠습니다.^^
(사실 이벤트를 위해 하는 걸지도 모릅니다^^ 추천해 주셔도 안쓸지도 모릅니다^^)

자 뭐가 좋을 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새로운 이름을 지어주셔도 됩니다.^^

선착순 20분에게는 1 sct + 100 aaa 를

그 이후에는 100 aaa 를 무조건 전송! 전송! 전송!

기간은 내일 저녁까지!!!!

여러분이 호응해 주시면 또다른 [호돌박의 한줄리뷰]는 계속됩니다.

덧붙임:
SCT 주제에 맞지 않는 글일지도 모르지만 스팀엔진의 모든 코인과 커뮤니티들이 타올라야 하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제 AAA 오픈 D-5일 입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1. podolbak 포돌박
  2. bodolbak 포돌박
  3. hudolbak 허돌박
  4. modolbak 모돌박
  5. dodolbak 도돌박
  6. jodolbak 조돌박
  7. hodolbak-a0a 호돌박 a0a (귀염 이모티콘 추가)
  8. hodolbak-a_a 호돌박 a_a (귀염 이모티콘추가)
  9. hodolbak-wow 호돌박 wow (와우 이모티콘추가)
  10. hodolbak-ioi 호돌박 (만세이모티콘추가)

셀프로 윗줄올리기 sticker_607.png

아 마이형님 대단^^ 근데 이거 선착순이 꼬였잖아 ㅠㅠ

형님 스팀월드에서댓글순으로보면됩니다

계정은 친숙하고 부르기 편하게 해요.
bak-hodol

ㅋㅋㅋㅋ 저는 4번이 맘에 드네요~

hodolbaaak

가즈ㅏㅏㅏㅏ 처럼

호돌바ㅏㅏㅏㅏㅏㅏㄱ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hodolia 추천드립니다. ^^

holdbak 어떤가요?

죽기전까지 홀드하겟다는 그 의지의 홀드박이군요?

오 홀드박!!

그냥 기억력 딸린 저처럼...
hodolbak.aaa 추천합니다.

궁금해요.
새 이름은 hodolpark로 부탁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4번이 마음에 들어요. aaa가 들어가고 호돌박님의 이름과도 통일돼서요. 누가 내주실지 모르지만 새로운 아이디어들도 기대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bakhodol 추천합니다.
이정도면 다 알아보시겠지요 ~ 안그래요 ?

hobakdol 어떠신가여 ㅋㅋ
dolhobak 도 있군여

와우 어릴때 호박돌이라고도 불렀어요 ㅎㅎㅎ

심플하게 1번이요 ㅡ.ㅡ;;

나하님 처럼 1번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짓는다면 cinehodol 은 어떠실지^^;

1번이 피아식별(?) 은 편할 거 같은데 4번도 좋네요. 아 어렵다.ㅎㅎㅎ;;

피아식별 제대로 못하면 사망이죠^^

저는 심플하게 Hodol이 좋은 거 같은. :)

저는 4번에 한표!! aaa가 자연스럽게 3개 들어가서 녹여든 느낌.

1번이 좋은 것 같네요,아니면 hodolbak-3A 어떠신지?

3A 좋네요 3M 보다 잘나가야 할텐데요 ㅎㅎ

1번이 좋아요!

거꾸로 kablodoh 는 어떤가요
카블로돟?ㅎㅎㅎㅎ

송아님 어렵 ㅎㅎㅎ ㅠㅠ

Abongbak <<<트리플a 오늘 톡방에서 나온 아봉 입니다.

아봉K ㅋㅋㅋ 갑자기 노래가 생각나네요 아동케 그만할래 아동케에에에에에 ㅎㅎㅎ

저도 1번이요!

기타 의견인 오치님꺼 요청 합니다.
holdbak ^^

오 홀드릉 지원하시는 군요 ㅎ

1번이 가장 좋아보여요!!

이제 다양한 커뮤니티들이 생기면 기본 아이디에 해당 커뮤니티 이름 붙여서 부계정을 만들어야 할 수도 있겠네요. :)

hodolaaa 호돌아~~~~ ㅎㅎㅎㅎㅎ
존함을 막 불러 죄송 ㅡㅡ;

와 진짜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이벤트로 코인판을 더 활성화게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풀봇으로 응원 드리고 갑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저는 한 자라도 줄이는게 좋더라구요.
2번 합니다.

박~
심플하게요~ ^^

왜 hodolpak 어떠세요. B와 p는 한국어 표기상 같은 발음이거든요. ^^ 원래계정 느낌 그대로요.

20190531_165417.png

HODLING!!!!!! 어떤가요 존버하라는 뜻인데!!ㅋㅋㅋㅋ

호들....진짜 땡깁니다. ㅎㅎㅎ

댓글의 holdbak 재미있네요... dulebak / doolebak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영화속, 각 종 컨텐츠 와 사람의 마음에 있는 것을 두레박으로.끌어내는..

저는 심플하게 HOLBAK 추천합니다 !! 타자로 치기가 편한 것이 찾기도 가장 좋아요 !!

치더 말하기 편한게 짱이죠^^

요새 존버를 뜻하는 hodl이 유행인데, @hodlbak(호들박)아니면 @hodlgab(호들갑)은 어떠세요? :)

호들갑 완전 센스쟁이입니다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왕자의 게임 시즌1에 나오는 호도르 어떠세요 ㅋㅋㅋㅋ
hodorrrr

Posted using Partiko iOS

예산 효도르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sct-event 큐레이터 카카 아벤트를 응원합니다.
50프로 보팅합니다 , 이벤트는 사랑이여~~~

복잡한건 싫어!!
hodolbak-a ' hodol-aaa
이 두개중 하시고 kibumh 로 얼른 보내세요 ㅋㅋㅋ

호돌박아 호돌아 둘다 마음에 드네요 ㅎ

HODOL-AAA 아니면 HODOLxAAA 아니면 HODOL-A3 전 대문자가 좋아요~~~더 고급진 느낌?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뽀돌박 어때언니
bbodolbak

뽀돌박 ㅎㅎㅎㅎㅎ

궁금해요.
새 이름은 hodolpark로 부탁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odolaaa. (호돌아). 어떤가요 ^^

1번이 가장 좋은 거 같아요.
호돌박님의 aaa라는 직접적 표현, 맘에 드는데요?ㅋ

hodlbak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번 2번이 마음에 들어요 ㅎㅎ

aaa토큰이란거 전용으로 사용하실거면 hodolbak.aaa 추천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odolhouse 호돌하우스
cinehodol 씨네호돌!!

아~ 마이님 못 따라가겠어요..ㅜㅜ

호돌하우스도 좋은데요^^

저도 4번이 좋아보이는데... 가시성은 좀 떨어질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호돌바ㅏㅏㅏㄱ 좋은데요 ㅋㅋㅋㅋㅋ

hodolbak 호돌박
hadolbak 하돌박 ^^

호호 하하 히히 등등 앞음절이 웃음을 상징하는 단어가 많으니 그런걸로 돌려서 계속 계정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아이디보단 프사로!!!

오^^ 제 아이디 모티브중에 하나가 호돌이 입니다^^

hodol-daebak
호돌 대박은 어떠세요?

@hodolvak 을 추천드립니다.

오.. 이거 좋네요.ㅎㅎ 이걸로 하시면 제가 프사도 만들어 드릴께요.

ㅎㅎㅎㅎㅎㅎ 이거 아거 ㅎㅎㅎㅎㅎㅎ
다른걸로 하면 안 만들어 주시나요 ㅎㅎㅎ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38 which ranks you at #89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3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