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처음으로 스테이크를 해보았습니다.

in #sct4 years ago

제 나름의 팁인데요
저는 붉은 고추 있자나요 말린거 그걸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볶아줍니다 그러면 매콤한 맛이 나는 스테이크가 만들어지는데 은근 맛나요 ㅎㅎ

그리고 두꺼우면 옆면의 반정도가 익었을때 뒤집어주면 좋다네요

Sort:  

아앗!!! 꿀팁이다!! ㅋㅋ 저도 첨해봤는데 나름 잘했다 생각했는데... 고기가 좋으면 대충해서 웬지 맛있을 것 같고 막 그렇네요!! ㅎㅎㅎ

그런데 아이들이 먹을거다보니 ㅠㅠ 고추는 ㅠㅠ 담에는 아이들 먼저, 어른들용으로 고추!!! 넣어서 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