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업의 성패는 골프인가?ㅎㅎㅎ

아녜여 사업이랑 전혀 상관없이 ㅋㅋ 재밌어서 하고있어요

아 저도 골프 연습 다시 해야하는데.. 발목이 낫지 않아서 채도 못 잡고 있습니다.

우선 몸 건강이 최고죠..! 구력이 있으시니 금방 감 잡으실겁니다 ㅎㅎ

우드 치기 힘들죠. 티샷 위주로 사용하시다가 아이언과 드라이버 샷이 어느 정도 완성된 후 사용하셔도 될 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숏티 위에서 치는 연습부터 해야겠죠 ^^

곰돌이가 @tradingideas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5을 보팅해서 $0.037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187번 $90.002을 보팅해서 $96.76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ㅎㅎㅎㅎ 저도 ... 골프 되게 좋아 하는데 ㅋㅋ
잘 읽었습니다. ㅎ

https://apisct.cloud/manager <--- 이건 먼가요 !!! ㅋㅋ

중독기 30편 정도를 쓸 즈음에는 싱글 아니.. 안정적인 보기플레이어가 되길 희망합니다.!ㅋㅋㅋㅋㅋ 참 이게 맘처럼 안되더라고요 ㅋㅋ

우드없는 1인 입니다.
그냥 끊어 다닙니다 ㅎㅎ

아주 현명하시군요..!! 저도 끊어다닙니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