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일단 거지팸들 다 대리고 나중에 호치민으로 와,,,
내가 헐값에 장기 다 팔아벌게.ㅋㅋㅋ

일단 하노이에 있는 뉴발형부터 실행하자!!!

ㅎㅎㅎㄷㄷㄷ

정말 훈훈한 거지팸이다 ㅎㅎ
아직들 잘 살아 있다니 ㅎㅎㅎ
형도 같이 갔구나 ㅋㅋ 엉덩이 살아있네

끈끈하지? 이 우정 영원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다ㅎㅎ 아이 러브 비엣남ㅎㅎ
오이형의 앞길에 가시밭길만 펼쳐지길ㅎㅎ

P.S.
도날드 = 왕초 = @happylazar
아이언드래곤 = 미파 = @mipha
지옥의 쌍두마차ㅎㅎㅎ

꼭 무슨일 생기는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어!!

안오고 뭐하냐 했더니 포스팅하고 있었구나....ㅉㅉ

왜 그 누군가도 포스팅했더만!!

아니.. 오이형 기럭지가!!! 왜 이리 길어!!!

내 기럭지가 좀 길긴한데 궁디가 나고 검은건 뉴발형인데 ㅋㅋ

아 뉴이즈 천사형 기럭지였군 ㅋㅋㅋ 미안

저 사진 사기야 믿지마 형 ㅋㅋ

베트남 공안 만세!!!!!! 잡혀가서 못 돌아와라 못 돌아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이 형아야~~

너무 아쉬웠어 ㅠㅠㅠ 뇌물로 패스라니!!!!!!!!!

너무 훈훈해서 부럽기까지 하네^^

조만간 형한테도 그 훈훈함 전해줄게!!!

포스팅도 스틸하는세상이네요^

이게바로 날로 먹는 포스팅이죠!!!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 Meet the Steemians Conte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므하하 1일1포 성공!!!

전부 지옥가시길 다 지옥가라 죽어버려럌카크카ㅑ캬카클ㅋ하하하하하하카흐카하핳

그러니 맨날 빵꾸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저 카페 뷰 장난 없다..
대화들도 장난 없고 ㅎㅎㅎ

거지팸의 끈끈한 우정이지 !! 엣헴 ㅋㅋ

필력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약좀 빨고살지 ㅋㅋ

뉴위즈님이 장사를 접으셨군요....
홀가분하고 재미있는 여행이 되시겠네요.
오이님은 많이 부러우신가봐요.ㅋㅋㅋ

돈 많은 금수저의 여행이 부러울 뿐입니다 ㅎㅎㅎ
아 가고 싶다 ㅋㅋㅋㅋ

훈훈하다 훈훈해 ㅋㅋ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