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또, 여행

in #sct4 years ago

여행은 뭐니뭐니해도 무계획이죠!
그러다가 대충 어디가 좋다~라는 정보듣고 한바퀴 돌고와서
나중에 한국 돌아와서 오 여기가 이런곳이었구나 하는 깨달음을 얻는게
제일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제 여행 스타일 ㅎㅎㅎ

Sort:  

우와~ 오이흉아가 뭘 좀 아는구나?
그치 여행은 무계획이쥐~~~ ㅋㅋ

앗 뭔가 무계획은 정말 아무것도 안될까봐 불안해서 아직 해외여행은 계획을 세우게 되네요ㅠㅠ 하지만 왠지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여행 스타일입니다ㅎㅎㅎ

곰돌이가 @ioioioio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35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217번 $90.874을 보팅해서 $97.14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