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1 기록] 제주귤과 ORG 토큰

in #sct4 years ago

연어입니다.


KakaoTalk_20200101_174149372.jpg

친구가 보내준 캡쳐 사진입니다. 중화권 친구들 사이에 제주귤 시계 놀이가 화제인가요?

친구들이 제주귤 맛도 궁금해 하고, 덕분에 제주도도 가고 싶어 하네요. 문득 @solnamu님께서 제주귤 기반으로 발행한 ORG 토큰이 생각났습니다.

해외로 쉽게 보낼 수 없는 실물이기 때문에 제대로 맛을 보려면 한국으로 와야겠죠. 산지에서 먹어 보겠다면 제주 땅을 밟아야 할 거구요.

@kopasi님께서 선물해 주신 ORG 토큰이 있는데 친구들이 혹시 수확기에 때맞춰 제주에 간다면 ORG 토큰 전송도 고려해 보려 합니다.

왠지 ORG 토큰이 관광업 진흥에도 큰 역할을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KakaoTalk_20200101_174951678.jpg

마침 집에 제주귤이 있길래 찍어 봤습니다. 친구들이 좋아라 하네요. 이게 뭐라고 ㅋㅋ

Sort:  

앜ㅋㅋ 연어님 직접 또 해보시다니 ㅋㅋ 순간 읽다가 설마 했는데 ㅋㅋ

오 신기하군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

저도 해봐야겠네요. ㅋㅋ

연어님 중화권 친구들이 제주도에 오시면 귤토큰 친절히 대응하도록 할게요. :)

Congratulations @jack88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